제네시스, 車고장 '선제 케어 서비스' 출시
고장·이상 미리 파악해 알림…내년부터 글로벌 서비스 순차 개시
[딜사이트 이솜이 기자] 제네시스가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하는 고장 및 이상 현상 등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제네시스는 '선제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은 차량 상태관련 안내를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안내전화와 함께 긴급출동, 견인 등 후속조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차량 고장을 감지하는 '안심 케어'와 차량 고장 외 단순 운행 관련 이상 상황을 감지하는 '스마트 케어'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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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는 내년부터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도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당사 최초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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