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퓨쳐위즈 더머니스탁론
윤성태 휴온스그룹 회장 "새로운 60년 '퀀텀점프' 첫 발"
방태식 기자
2026.01.06 11:22:00
경영 슬로건 'GOAL' 발표…"글로벌 시장 확대·R&D 강화 박차"
윤성태 휴온스그룹 회장이 2026년 시무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제공=휴온스그룹)

[딜사이트 방태식 기자] 윤성태 휴온스그룹 회장이 올해를 새로운 60년 역사를 여는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회사는 새로운 경영슬로건 'GOAL'을 기반으로 글로벌 확장, 인공지능(AI) 전환, 연구개발(R&D) 강화 등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휴온스그룹은 5일 판교 사옥에서 2026년 시무식을 열고 그룹의 중장기 전략을 제시했다. 이날 행사는 현장 참관은 물론 사내에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되며 휴온스그룹 모든 임직원이 함께 했다.


윤 회장은 먼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R&D와 글로벌 진출 측면에서 진전을 이루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일궈냈다"며 "올해도 대내외적인 경영 환경이 결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모든 임직원이 합심한다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퀀텀점프를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지난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휴온스그룹은 올해를 새로운 60년을 시작하는 원년으로 삼고 새 도약을 선언했다.

관련기사 more
휴온스바이오파마, A형 톡신 中 품목허가 획득 글로벌 진출·R&D 강화…1조클럽 가입 '투트랙' '건기식 통합' 휴온스엔, 글로벌 공략 초읽기 윤성태 회장 진두지휘 '휴온스랩'…성과 가시화

아울러 휴온스그룹은 새로운 60년을 만들어나갈 경영슬로건으로 GOAL을 발표했다. GOAL은 회사가 올해 목표로 삼는 글로벌 스탠다드(Global standard), 기회 창출(Opportunity), AI 전환 혁신(AI transformation), R&D 선도기업(Leading R&D)을 담은 슬로건이다.


각 목표를 위한 세부 전략으로는 ▲글로벌 전사적 자원관리(ERP) 구축 ▲AI 전환을 통한 업무 패러다임 변화 ▲생산 능력 확대를 통한 시장 선점 ▲미래 시장을 창출하는 연구개발(R&D) 실현 등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윤 회장은 "휴온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더 큰 성과를 이루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더 빛나는 결과를 만드는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60년을 향한 도전과 새로운 가치 창출, 목표 달성을 위해 병오년에도 붉은 말과 같이 각자 맡은 바 위치에서 열정을 다한 힘찬 걸음을 내딛자"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딜사이트S VIP 3일 무료 체험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2026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