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사공경렬 하이운용 대표, 마약근절 '노 엑시트' 동참
범찬희 기자
2023.10.11 11:17:35
다음 주자에 황병우 DGB은행장·서유석 금투협 회장 추천
사공경렬 하이자산운용 대표가 마약 퇴취를 위한 'NO EXIT'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출처=하이자산운용)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하이자산운용은 사공경렬 대표가 마약 중독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 고취를 위한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마약 범죄와 중독의 심각성을 일깨우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 사진과 함께 다음 주자를 지목해 SNS(사회관계망)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공경렬 대표는 김병희 DGB캐피탈 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다음 릴레이 주자로는 황병우 DGB대구은행 은행장과 서유석 한국금융투자협회 회장을 추천했다.


사공경렬 대표는 "마약 관련 사회적 문제가 커지고 있는 만큼 뜻깊은 의미를 내포한 본 캠페인이 더 많은 사람에게 인식되길 바란다"며 "국민 모두가 마약의 위험성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사전 예방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송인호 브이아이운용 대표, '쿨 코리아 챌린지' 참여 김병철 KCGI자산운용 부회장, '쿨 챌린지' 동참 이현승 KB운용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 이현승 KB자산운용 대표, '쿨 코리아 챌린지' 참여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종근당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