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성 Neo QLED 8K '8K 고래와 나' 이벤트 실시 外
이호정, 김민기, 김가영, 한보라 기자
2024.02.02 18:07:37

◆삼성 Neo QLED 8K '8K 고래와 나' 이벤트 실시 


[이호정, 김민기, 김가영, 한보라 기자] 삼성전자는 네오 퀀텀닷발광다이오드(QLED) 8K를 체험할 수 있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한달 간 삼성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8K 고래와 나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네오 QLED 8K로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매장에서 네오 QLED 8K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진행한다.


◆SKT, 협력사 대금 1280억 조기 지급 


관련기사 more
구자균 "LS이엠솔, 북미 최고 전기차 부품사 돼야" 外

SKT는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약 128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설연휴 시작 전까지 조기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네트워크 공사·유지보수, 서비스 용역 등을 담당하는 1300여 개 중소 파트너사와 전국 250여 개 대리점 등이다. SKT는 중소 비즈니스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해 매년 명절 전 거래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해 왔다.  


◆카카오메이커스, 출시 8주년 기념 '메이커스는 8살' 기부 이벤트 진행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출시 8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기부 이벤트인 '메이커스는 8살'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사전에 수요를 파악한 뒤 제품을 생산하는 공동 주문, 주문 제작 방식을 통해 재고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목표로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였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출시 8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기부를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카카오메이커스가 해야 할 일'을 댓글로 작성하면 1개의 계정당 1000원의 '에코씨드'가 이벤트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KT, 자녀에게 부모폰 물려주는 '갤럭시 패밀리폰 프로그램' 시행



KT는 삼성전자와 함께 기존폰을 자녀에게 물려주는 '갤럭시 패밀리폰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에서 갤럭시S·플립·폴드 시리즈를 신규 구매한 고객은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단말을 KT 모바일 이용 자녀에게 새 폰같이 물려줄 수 있다. 지난 1월16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구매한 고객 대상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