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다이나믹디자인, 伊 피렐리타이어 전략공급사 선정
최양해 기자
2023.12.08 15:50:54
상위 1% 공급사 모이는 '서플라이어 데이' 행사도 초청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타이어 금형 제조·판매 기업 다이나믹디자인이 글로벌 타이어 회사 '피렐리(PIRELLI)'의 전략공급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피렐리는 이탈리아의 고성능 타이어 생산기업으로 1872년 설립됐다. 작년 매출 기준 세계 6위 타이어업체로 꼽힌다.

다이나믹디자인은 지난 5일 이탈리아 밀라노 피렐리 본사에서 열린 '서플라이어 데이' 행사에서 전략 공급사 자격을 따내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서플라이어 데이는 피렐리가 공급업체들의 공헌을 인정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는 마르코 트론체티 프로베라 피렐리 부회장과 안드레아 카살루크 18세 피렐라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피렐라 공급사 1만5000곳 가운데 상위 1% 이내 공급사인 72개 업체만 초청했다. 다이나믹디자인이 핵심 공급사로 인정받은 셈이다.


다이나믹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피렐리 전략공급사 선정은 원가절감, 품질향상, 생산성 향상, 서비스 품질 개선 등 고객 만족을 지속 확대한 성과"라며 "향후 루마니아와 중국, 인도네시아, 멕시코 등 각 해외법인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다이나믹디자인, 인니 니켈광산 두자릿수 지분 확보 다이나믹디자인 "130억 실탄 확보, 니켈 新사업 속도" 다이나믹디자인, 6년 만에 분기 '흑자전환' 다이나믹디자인, 2년 연속 금호타이어 1순위 공급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