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뉴지랩파마 "유튜브 2주 만에 구독자 수 1만명 돌파"
백승룡 기자
2022.08.30 17:14:11
"자사 개발 중인 신약, 투자자들 관심 방증"

[딜사이트 백승룡 기자] 신약 개발 전문기업 뉴지랩파마는 30일 기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만300명을 달성, 론칭 2주 만에 구독자 수 1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누적 조회수는 6만회를 넘어섰다.


뉴지랩파마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상승세는 최근 뉴지랩파마가 개발 중인 대사항암제 'KAT'이 미국과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임상에 진입한 데 이어, 지난달 국내 임상2상을 진행 중인 비소세포성 폐암치료제 '탈레트렉티닙' 또한 우수한 효능을 재확인하고 FDA 혁신신약에 지정되는 등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해석했다.


뉴지랩파마는 이달 12일 유튜브 채널 론칭 이후 총 3편의 콘텐츠를 업로드한 바 있다. 세 편 모두 한신영 상무가 직접 출연해 KAT과 탈레트렉티닙의 기전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첫 콘텐츠에서는 대사항암제의 치료 효능을 다뤘고, 두번째 콘텐츠에서는 KAT의 작용기전과 효능, 임상 및 개발 계획 등을 밝혔다. 세 번째 콘텐츠에서는 두 번째 파이프라인인 폐암치료제 '탈레트렉티닙'을 소개했다.


뉴지랩파마는 "최근 주요 파이프라인들에서 가시적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며 회사 유튜브 채널이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일반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과 이해하기 어려운 정보를 보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지속적으로 업로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뉴지랩파마 "파산 신청 내용 확인 중"…거래정지 지속 뉴지랩파마, CB권자 파산 신청 거래정지 뉴지랩테라퓨틱스 "폐암 치료제 임상2상 약효 검증" 뉴지랩파마 "유튜브서 핵심 파이프라인 쉽게 소개"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