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파두…실제 매출은 220억 수준 그칠 듯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11.20 13:52:25
이 기사는 2023년 11월 20일 13시 5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거래소에 올 예상 매출 2426억원 제출했던 파두…실제 매출은 220억 수준 그칠 듯 [매일경제]

올해 3분기 3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뻥튀기 상장' 논란에 휩싸인 파두가 상장 추진 단계에서는 올해 전체 매출액이 2426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한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시장 상황 등을 감안한 거래소의 조정 요구로 공시된 투자설명서에는 애초 추정액의 절반 수준인 1203억원만 기재된 것으로 나타났다.

OCI의 부광약품, 적자 책임 대표이사 교체 '강수' [더벨]

부광약품이 OCI 품에 안긴 지 불과 1년여 만에 대표이사가 바뀌는 전환점을 맞게 됐다. 20여년 근무하고 9년째 대표이사를 하고 있는 기존 대표이사가 실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사임했다. OCI그룹을 이끄는 총수가 당분간 부광약품의 단독 대표이사로 경영을 총괄한다. 현재 새로운 리더를 뽑기 위한 채용 작업을 진행 중이다.


신세계, 스코틀랜드 증류기 구매 계약 완료, 정용진 vs 신동빈 증류주 전쟁 서막 [블로터]

소주 공장이 있는 제주도에 위스키 증류소 설립을 계획 중인 신세계그룹이 최근 영국 스코틀랜드 증류기 업체 포시스(Forsyths)와 구매 계약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롯데칠성음료도 같은 지역에서 위스키 증류소 사업을 준비 중이어서 전통의 '유통 라이벌'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간의 불꽃 튀는 '증류주 전쟁'이 본격적으로 막이 오를 전망이다.


美·日·유럽 이어 '호주'에 깃발… 임세령 대상 부회장, 해외 공략 박차 [뉴데일리]

2021년 본격적인 3세 경영의 닻을 올린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해외 시장 확대에 힘 쏟고 있다. 한류 열풍과 함께 K-푸드가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고 한계에 다다른 내수 시장에서 벗어나 해외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명신산업, 美텍사스 제2공장 설립…테슬라 사이버트럭 수혜 기대감 'UP' [더구루]

명신산업이 미국 텍사스에 자동차 부품 공장을 추가 설립한다. 테슬라가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사이버트럭 대량 생산에 돌입하는 등 생산 확대를 본격화한 만큼 향후 수주량이 크게 늘어날 것을 고려한 것으로 풀이된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 "삼성화재와 펫보험 자회사 설립 논의 중" [머니S]

삼성생명과 삼성화재가 보험업계에서 처음으로 독자적인 펫보험 자회사 설립을 추진한다.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는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생명보험협회 2차 회장추천위원회'가 열리기 전 기자와 만나 펫보험 자회사 설립 계획에 대한 질문에 이같이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