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채…블라인드 선발
강동원 기자
2023.05.10 09:41:46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접수…IB·S&T 등 5개 부문 채용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KB증권이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KB증권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기졸업자를 대상으로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세일즈앤트레이딩(Sales&Trading·국내외 유가증권 등 영업, 운용) ▲기업금융(IB) ▲디지털 ▲정보기술(IT) ▲프라이빗뱅커(PB) 등 총 5개 부문이다. 원서접수는 KB증권 채용 홈페이지(온라인)에서 할 수 있으며 마감일은 오는 24일이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는 각 지원 부문에서 5주간 인턴 과정을 수행(채용형 인턴)할 예정이다. 인턴 과정 수료자는 별도의 최종 KB증권 임원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KB증권은 채용의 신뢰성을 높이고 공정성을 강화하고자 역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을 실시한다. 


또, 지원자를 위해 16~17일 이틀간 캐치카페(신촌·혜화점)에서 총 4회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설명회 참가를 위해서는 KB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한다. 이밖에 기타 채용부문과 지원자격, 전형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B證, IPO 늦깎이 마수걸이…자존심 회복 '시동' 세니젠, IPO→스팩 합병 선회…소액주주 반대 우려 KB증권, IB 부진에도 1분기 순익 22.47%↑ 매출 '1조' 단석산업, IPO 시동…KB·NH證 주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