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스탁론-딜사이트씽크풀스탁론
에이바자르, 대만 H&B 양대산맥 '코스메드·포야' 입점
박준우 기자
2025.06.10 11:02:32
680개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 공급…'즉효 셀프케어' 전략으로 현지 공략
대만 포야 매장 전경. (제공=에이바자르)

[딜사이트 박준우 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대만의 대표 헬스앤뷰티(H&B) 유통채널인 '코스메드'와 '포야'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일본 라이프스타일 셀렉숍 LOFT 100개 매장 입점 이후 2개월 만에 성사된 대형 유통계약이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계약을 통해 대만 전역의 코스메드 250개점과 포야 430개점 등 총 680개 오프라인 매장에 대표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주요 입점 품목은 ▲V리프팅 마스크(2종) ▲넥패치 ▲모델링팩(2종) 등 총 5종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단순한 해외 진출을 넘어, 대만 시장 내 'H&B 시장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핵심 유통 채널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며 "브랜드 경쟁력과 글로벌 상품력의 이중 인증을 받은 셈"이라고 설명했다.


코스메드는 대만 최대 유통그룹인 통일그룹(統一企業) 계열사로, 국민 드럭스토어로 불린다. 약 46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포야는 대만 전역에 200개 이상의 생활용품 및 코스메틱 매장을 운영 중인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유통 공룡이다. 

관련기사 more
에이바자르, 日 로프트 입점…100개 매장서 판매 에이바자르, ‘브이리프팅 마스크’ 중국 위생허가 획득 에이바자르, 중국 이어 유럽 시장 진출 초읽기

에이바자르는 입점 초기 '즉각적인 효과'와 '고기능 셀프케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워 대만 소비자들에 어필할 계획이다. 특히 리프팅팩과 모델링팩 등은 편안한 사용감과 효능을 강조하며,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대만은 K-뷰티에 대한 충성도가 높고, 기능성 코스메틱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시장"이라며 "이번 입점을 기점으로 리프팅팩 등 프리미엄 K-뷰티 제품에 대한 인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딜사이트S 성공 투자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