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국앤컴퍼니 "검찰 압수수색 진행 중"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01.19 17:51:53
이 기사는 2023년 01월 19일 17시 5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국앤컴퍼니 "오후 3시부터 검찰 압수수색 진행 중"

한국앤컴퍼니는 19일 한국거래소의 '검찰, 한국타이어 조○○ 회장 자택 등 압수수색'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이날 오후 3시경부터 검찰의 압수수색이 진행 중"이라고 답변공시했다. 이 회사는 "관련 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조사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며 추후 구체적인 사실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 재공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캠시스, 행복복권 지분 42% 168억원에 취득

캠시스는 로또 등 복권사업 운영관리를 위해 행복복권 주식회사 지분 42.0%를 168억원에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현금을 통한 신규취득이며 취득예정일은 오는 20일이다. 이번 출자는 캠시스를 비롯한 10개 회사 컨소시엄인 행복복권이 조달청의 차기 복권수탁사업자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MIT, 5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MIT는 주요주주인 천지인산업개발을 상대로 50억원 규모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운영자금  조달 목적으로 납입일은 오는 27일이다.


녹십자엠에스, 불성실공시법인 미지정

한국거래소는 19일 녹십자엠에스에 대해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을 유예한다고 공시했다. 앞서 이 회사는 단일판매·공급 계약 해지를 이유로 벌점 1.5점을 부여받았지만, 거래소는 6개월간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되지 않을 조건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을 유예했다.


에이티세미콘, 임시주총결과 신규 이사 선임

에이티세미콘은 19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이사 선임 안건을 논의한 결과 모두 원안대로 가결했다고 공시했다. 새롭게 선임된 사내이사는 임광빈 리더스기술투자 감사와 박세은 엘림이앤씨 회장이다. 사외이사는 이호열 화성시청역지역주택조합 조합장과 임동조 전 대우산업개발 상임고문이다. 임기는 각각 3년이다.


데브시스터즈, 다음달 28일 임시주총 개최

데브시스터즈는 다음달 28일 서울 강남 소재 건설공제조합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연다고 19일 공시했다. 논의 안건은 정관 일부 변경과 주식매수선택권 기한 연장 건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