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bhc, 수제버거 '슈퍼두퍼' 글로벌 1호점 오픈
최보람 기자
2022.10.31 13:21:46
美 샌프란시스코서 유명세 탄 브랜드
수퍼두퍼 강남점 전경 (사진=bhc그룹 제공)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bhc치킨' 가맹본부로 유명한 bhc그룹이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장에 진출한다.


bhc그룹은 내달 1일 서울 서초구 신논현역 인근에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의 글로벌 1호점(강남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bhc그룹이 선보인 슈퍼두퍼는 미국 지역 외에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하는 글로벌매장이다.


슈퍼두퍼는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인정한 고품질 소고기인 '내추럴 비프'로 타 버거 대비 육즙이 풍부한 수제버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bhc그룹은 슈퍼두퍼 본연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미국 현지 비프 패티 원료육을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아우어 베이커리와의 협업으로 만드는 수제 번, 슈퍼소스, 수제 피클, 캘리포니아산 체다치즈 등 대부분의 식재료를 현지와 동일한 규격과 시스템 적용을 위한 기술제휴를 완료했다.


'슈퍼두퍼 강남점'은 수퍼두퍼 버거 7종과 사이드 메뉴 4종을 비롯해 쉐이크, 스파클링, 커피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상품에는 이탈리아산 생트러플이 들어간 '트러플버거', 비프 패티를 두 장 넣은 '슈퍼 더블버거'등이 꼽히며 버거 가격은 8900원부터 1만3900원으로 책정됐다.


bhc그룹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린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품질과 맛은 물론 트렌드에 맞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경험하고 즐기고 공유하고 싶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bhc 슈퍼두퍼 버거, '제2의 쉐이크쉑' 될까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