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광동제약 "'일상예찬 展' 성료" 外
민승기, 최홍기 기자
2022.12.30 14:28:38

◆광동제약 "'일상예찬 展' 성료"


[딜사이트 민승기, 최홍기 기자] 광동제약은 서울 서초동 본사 2층에 위치한 가산천년정원에서 일러스트 작가 '검정'의 개인전 '일상예찬 전(展)'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팬데믹으로 잃어버렸던 '일상'을 주제로 열렸다. 광동제약의 생산, 연구, 영업 등 직무에 따라 다양한 옷차림의 임직원을 그린 작품과 함께 팬데믹 이전 일상이 자유롭던 시기 임직원들의 추억을 그린 작품이 관객을 만났다. 작가 '검정'은 특유의 간결하고도 신선한 감성으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 작가다. SNS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며 인물의 복장을 정교하게 표현하여 대상의 성격이나 취향을 드러내는 화풍이 특징이다.


◆휴마시스, 셀트리온 대상 법적대응 예고


관련기사 more

현장형 신속검사 전문기업 휴마시스가 올해 초 계약한 1366억원 규모의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계약을 해지했다고 공시했다. 공시된 계약 내용에 따르면 지난 1월 22일 최초 계약금액인 약 1336억원 중 약 447억원이 계약에 따라 이행됐으며, 약 919억원이 해지되었고 이행률은 약 32.69%라고 밝혔다. 휴마시스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4월28일 미국의 코로나 진단키트 시장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계약기간을 4월30일에서 오는 12월31일까지로 연장했다. 회사는 이 계약기간 중에 "셀트리온은 사실과 다르고 부당하게, 과도한 요구를 했다"며 "이번 계약 해지는 셀트리온의 일방적인 계약 해지 통보에 따른 건으로, 이 건에 대해 법적대응을 위한 법률검토를 하고 있으며 손해배상 청구 등을 비롯한 적극적인 대응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펩트론, 당뇨병 치료제 추가 물질이전계약



펩트론이 당뇨 분야에서 최고 수준인 글로벌 대형제약사와 체결한 물질이전계약(MTA)에 2개월 이상 장기지속형 후보 물질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지난 22일 체결한 1개월 지속형 당뇨병 치료제의 상업적 개발을 위한 MTA에 2개월 내지 3개월마다 1회 투여가 가능한 장기지속형 후보 물질을 추가하여 검증하는 내용이다. 회사 측은 해당 후보 물질이 최근 업그레이드된 스마트데포 기술을 추가 적용한 것으로 대동물에서 확인한 결과 지속 시간이 획기적으로 향상돼 인체에서 최장 3개월까지 약효 지속이 가능할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목동플러스내과, 대한적십자사'씀씀이가 바른병원'캠페인 참여



목동플러스내과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의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에 참여했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목동플러스내과를 '씀씀이가 바른병원'으로 인증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병의원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GC녹십자웰빙,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 진행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이 올해 마지막 세일 행사인 '네이버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30일 단 하루동안 진행한다. GC녹십자웰빙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프로비던스 유산균', '위건강엔 그린세라', '네이처스웨이', '관절연골엔 구절초'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은 이번 도착보장 프로모션 주문 고객 대상으로 '구매왕(구매액 기준)'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PNT 슬림 가르시니아 유산균을 증정할 예정이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PNT 엽산, 비타민, 간건강 등 주요 품목을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