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송구영 대표 "케이블TV 미래 성장엔진 점화"
최지웅 기자
2023.01.03 10:11:54
LG헬로비전 고객 중심 조직문화 장착…지역 기반 미래 성장 강조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출처=LG헬로비전)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LG헬로비전이 새해 고객 중심 조직문화를 장착하고 케이블TV 미래 성장엔진을 본격 점화한다.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는 지난 2일 열린 비대면 시무식에서 "고객 중심의 일하는 방식을 체질화하고 지역에서 미래 성장 기회를 확보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송 대표는 이날 'CEO와의 대화'를 통해 신년사를 직접 전달했다. 송 대표는 "2023년은 LG헬로비전의 새로운 성장 로드맵을 그려가야 할 때"라며 "고객의 홈 라이프를 보다 윤택하게 만들고 지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로컬 크리에이터'로 진화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한 중점과제로 ▲양질의 케이블TV 가입자 확대 ▲고객 중심 디지털 채널 강화 ▲알뜰폰 e심(eSIM) 서비스 강화 ▲지역채널 지역 전문매체 도약 ▲커머스 사업 본격 육성 ▲성장성 높은 지역사업 대형화 등을 꼽았다.

관련기사 more

송 대표는 지난 한 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그는 "고객 중심의 전사적 체질 개선을 통해 홈 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회복하고, 알뜰폰·렌털 사업의 성장을 이끄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특히 지역채널 커머스와 지역 특화사업을 필두로 지역 중심의 차별화된 케이블TV 성장 기회를 확인한 뜻깊은 한 해였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객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준 임직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송 대표는 '고객 중심의 일하는 방식'을 최우선 과제로 강조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그는 "향후 5~10년 뒤를 계획하기 어려운 시장 변화 속에서 고객을 제대로 알고 더 빠르게 다가가는 유연함과 적극성이 핵심 승부처로 떠올랐다"며 "지난 3년간 고객 경험 혁신 기초체력을 다졌다면, 새해에는 고객가치를 위해 거침없이 제안하고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체질화해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