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윤영준 현대건설 대표 "체질 개선 나서야"
박성준 기자
2023.01.03 15:38:18
"안전관리에 전사적 역량 집중해야"
윤영준 현대건설 대표이사 사장

[딜사이트 박성준 기자] 윤영준 현대건설 사장이 3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체질 개선을 중점 과제로 제시하는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윤 사장은 이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상상 이상의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서비스 마인드로 철저히 무장해야 한다"라며 "심화되고 있는 대내외 불확실성과 복합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조직문화 강화와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라고 조직원들에게 당부했다.


그는 "2023년은 경제불안의 한파와 경제대국 간의 갈등으로 불확실성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복합위기에 맞닥뜨릴 수도 있다"며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통해 비효율을 제거하고 투명성과 윤리의식에 기반한 체질 개선을 통해 위기를 극복해 나가자"라고 주문했다.


특히 안전과 품질 측면의 체질 강화도 강조했다. 윤 사장은 "안전이슈는 일개 회사 차원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 사회적 재난으로 확대될 수 있다는 점을 늘 인식하고 완벽한 안전관리를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당부하면서 "기술 개발에 속도를 내 건설품질을 선도해 나가자"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조직문화 강화와 체질개선을 위해서는 구성원 개개인의 역량을 끌어올리는 것이 선결과제임을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건설, 작년 영업익 5820억원…전년比 22%↓ '맏형' 현대건설도 4Q 수익성 뒷걸음질 '원가율 상승' 현대건설, 대안은 해외 현대건설, 주택 수주잔고 비중 68% 돌파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