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박준우 기자] 코스닥 상장사 '디와이디'는 자사 색조 화장품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올리브영이 주관하는 5월 '올영픽'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고객 선호도와 판매 실적 등을 종합해 선정하는 뷰티 큐레이션 프로모션이다. 릴리바이레드는 이번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신제품 출치와 함께 한정 기획세트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릴리바이레드는 '이슬잔광 컬렉션(soft glow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슬을 머금은 듯 잔잔한 광택'을 테마로 한 데일리 메이크업 라인으로 ▲립 ▲아이 ▲치크 등 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립밤과 글로우 틴트를 결합한 듯 자연스러운 반광택을 연출하는 '바밍 듀이 틴트', 아이섀도우부터 블러셔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한 13구 '듀이 핏 팔레트', 누디한 무드를 더한 신규 컬러의 크림 블러셔 '러브빔 치크밤'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일부 품목은 특별한 증정품이 포함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인기 제품인 워터블러 제형의 '스윗 라이어 밀키 틴트'를 비롯해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서바이벌 펜라이너 내추럴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슬림 아이라이너'등도 올영픽 제품으로 함께 선정돼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 행사로 온·오프라인 동시에 신제품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증정품이 포함된 단독 기획세트 출시는 물론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함께 준비돼 있어 봄맞이 데
한편, 릴리바이레드의 '이슬잔광 컬렉션'은 이달 29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