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리복,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2023.05.30 11:20:20

◆리복,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LF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영화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일명 '마석도 바람막이'와 범죄도시3의 다양한 테마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5종으로 구성됐다. 리복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마석도 검거키트'와 영화 예매권 1장을 증정하며, 바람막이를 구매할 경우 리복 미니 더플백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스타필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숄(Scholl), 현대 본점 팝업 오픈


삼성물산패션이 운영하는 '숄(Scholl)'이 현대백화점 본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숄은 100년 이상된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다. 숄이 국내 출시한 이래로 인기를 끄는 대표 상품으로 코르크 미드솔 스웨이드 크로그 샌들 및 투스트랩 샌들, EVA 소재 컴포트 투스트랩 샌들 등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남성과 여성 상품으로 구성되고 아이코닉 라인은 20~30만원대, 컬렉션 라인은 10만원대이다. 숄은 올 6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대전점에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다양한 고객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청정원, '콩담백면' 리뉴얼 출시

관련기사 more

대상㈜ 청정원이 두유로 만든 두부면인 '콩담백면'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리뉴얼한 콩담백면은 사리면 1인분(150g) 기준 ▲30Kcal ▲당류 0% ▲글루텐 프리 제품이며 당뇨 환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단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청정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스와 함께 구성된 편의형 제품(▲비빔국수 ▲동치미냉국수 ▲고소한콩국수 ▲멸치국수 ▲베트남식국수 ▲사골곰탕면)에 '콩담백면 사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청정원 관계자는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뷰틱 모델에 배우 한지민 발탁\


동원F&B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뷰틱(BEAUTICK)'의 신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틱'은 '이너뷰티(Inner beauty)'에 관심이 많은 3050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지난 2020년 론칭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모델 한지민이 다음 달부터 뷰틱의 신제품 '스킨 콜라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 케어 등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액상과 정제가 한 병에 담겨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단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배우 한지민을 통해 앞으로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뷰틱'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니치향수 '메모파리' 이달 신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MEMO PARIS)가 이달 신제품 '셔우드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셔우드(SHERWOOD) 오 드 퍼퓸'은 우디 계열의 향수다. 메모파리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창립자 존 몰로이의 내한 행사를 마련한다. 강연은 6월 1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열린 무대를 통해 진행되고 관람료는 무료다. 또 다음달 4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메모파리 인기 향수 구입 시 최대 30% 할인된다. 셔우드, 오 드 메모, 아이리시 레더(75ml) 중 1개 이상 구매 시엔 '인레 오 드 퍼퓸' 10ml 용량의 휴대용 향수를 추가 증정한다.


◆호가든, 여름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 출시


오비맥주가 수입해 유통하는 호가든이 여름을 맞아 자몽맛을 더한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Pomelo)'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포멜로는 동남아 지역에서 접할 수 있는 자몽 계열의 열대 과일이다. 500ml 캔제품으로 출시되는 호가든 포멜로는 오는 6월 초부터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재작년 호가든 포멜로에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상큼한 맛의 호가든 포멜로와 함께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80, 잇몸 케어 전문 치약 출시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붓고 시린 잇몸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치약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총 2종으로 진지발리스 '리턴치약'과 '리페어치약'으로 구성됐다. 이 두 제품은 시린이와 치은염,치주염 등 잇몸질환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를 99.9% 억제하는데 효과적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7일 사용 후 시린이 증상 감소자율 93.3%를 확인 받았고 치은염 지수 개선 효과자율도 63.3%, 치은출혈 지수 개선 효과자율 또한 76.7%를 확인 받았다.


◆크리스피크림도넛,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굿즈 패키지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지난 29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토퍼세트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토퍼세트는 모바일 교환권 형태로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선물 가능하다. 이 세트는 각각 1만5천8백원과 2만1천6백원에 구입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토퍼 세트는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소비층인 MZ세대의 인증샷, 파티 문화를 겨냥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 소용량 밀키트 판매 예정


이마트24가 오는 6월 1일부터 소용량 밀키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2~3인분 위주의 밀키트에서 1~2인분 상품까지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용량 밀키트는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용량과 두부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감자수제비 등 일상적으로 즐기는 메뉴로 구성됐다. 가격은 6000원~6500원으로 책정됐다. 6월 한 달간 '이달의 밀키트'로 선정된 ▲ 두부된장찌개(6000원) ▲ 순두부찌개(6500원) ▲ 감자수제비(6500원) ▲ 월남쌈(6000원) ▲ 비빔생쫄면 (6500원) 등 소용량 가성비 밀키트 상품 5종에 대해 2개 구입 시 1만원에 제공한다.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가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이 혼수침대를 미리 장만할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 이에 더해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태 빨라쪼, 여름 한정판 수박 젤라또 출시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빨라쪼'에서 여름철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한 메뉴 2종 수박 '젤라또'와 '프레도'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두 제품 보두 여름 시즌 에디션으로 6월 초부터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신선한 원물을 착즙 후 저온에 얼린 수박 주스를 사용해 과육의 맛과 향이 그대로 남아있고 색소, 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박 시즌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7일부터 약 2달간 꼬빠그란데(3가지맛) 구매 시 수박 맛을 선택하면 달콤 바삭한 콘 토핑을 무료로 제공한다.


◆홈플러스, 무료 멤버십 서비스 출시


홈플러스가 오는 6월부터 새롭게 개편한 전 채널 통합 무료 멤버십 서비스 '홈플 ONE 등급제'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홈플 ONE 등급제는 홈플러스 각 채널(대형마트,익스프레스,온라인,몰)마다 별도로 운영되던 복잡한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통일한 서비스다. 고객 편리성 제고와 강화된 혜택으로 충성 고객 확보를 목적으로 출범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홈플 ONE 등급제'는 ▲VIP+ ▲Gold+ ▲Silver+ ▲Family 등 4가지 등급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등급별 혜택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