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 ENM, '호주 오픈' 중계권 연장 外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조은지, 구예림 기자
2024.05.24 14:35:31

◆CJ ENM, '호주 오픈' 중계권 연장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조은지, 구예림 기자] CJ ENM과 호주테니스협회(TA)가 호주오픈 중계권 계약을 2027년까지 갱신했다. 롤랑가로스에 이어 호주오픈까지 CJ ENM의 스포츠 전문 채널 tvN SPORTS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되면서 테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호주오픈은 윔블던·US오픈·롤랑가로스와 함께 테니스 대회 중 규모가 가장 큰 4개 대회 중 하나로 그 가운데 매년 가장 먼저 열려 많은 테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대회이기도하다. CJ ENM의 스포츠 사업을 맡고 있는 구교은 님은 "호주테니스협회(TA)와 중계권 연장으로 세계 최고의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을 한국의 많은 테니스 팬들에게 계속해서 중계할 수 있게 되었다.


◆오비맥주, '행복도서관'서 '찾아가는 아동인권교육' 실시


오비맥주가 '행복도서관(해피라이브러리)' 아동의 권리 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아동인권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아동인권교육은 23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오비맥주의 행복도서관 1호점 '푸른공부방 지역아동센터'에서 실시됐다. 국제아동인권센터 엄문설 사무국장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중학생 등을 대상으로 교육을 펼쳤다. 이번 교육은 아동의 존재와 존엄성을 이해하고 아동인권의 개념을 형성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여형 조별 활동을 통해 존엄한 인간으로서 나와 타인을 인지하고 상호 존중하는 태도의 중요성을 알렸다. '행복도서관'은 오비맥주가 2016년부터 9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 아동들의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해 낙후된 지역아동센터를 '해피라이브러리'로 선정해 리모델링하고 교육 자재·도서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콤부차 리뉴얼 출시

관련기사 more

이디야커피가 인기 RTD 음료 '콤부차'를 리뉴얼하며 3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콤부차'는 홍차와 녹차 추출액과 스코비로 발효한 콤부차 원액에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과일 티 농축액을 블렌딩한 음료로 새콤달콤한 과일의 향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스코비는 발효를 유도하는 살아있는 물질로 콤부차의 기본 배양균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포도레몬 ▲복숭아망고 2종의 리뉴얼과 신규 플레이버 ▲석류애플라임 1종을 추가했다. '복숭아망고'는 달콤한 복숭아와 망고의 조화로운 맛과 콤부차 특유의 톡 쏘는 향미가 더해져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청포도레몬'은 새콤달콤한 청포도와 레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석류 애플라임'은 산뜻한 석류에 청사과와 라임이 블렌딩되어 기분 좋은 새콤함을 즐길 수 있다. '콤부차'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비틀주스(BeetleJuice)' 선봬


시몬스가 2024 S/S 신제품 프레임 '비틀주스(BeetleJuice)'를 출시했다. 비틀주스는 심플한 스퀘어 헤드보드에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해 경쾌한 침실 분위기를 자아내는 프레임이다. 판타지 영화계의 세계적 거장인 '팀 버튼'의 영화 '비틀주스'에서 영감을 얻어 초현실주의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비틀주스는 은은한 광택감의 패브릭 소재로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랙이고 사이즈는 그레이트킹(GK)과 킹오브킹(KK)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비틀주스의 헤드보드 양 사이드에는 USB 포트와 220V 콘센트를 내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껏 높였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CJ제일제당, 숯불향과 매콤함 살린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 출시


CJ제일제당이 매콤함을 살린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를 선보이며 식품업계에 불고있는 매운맛 열풍을 이어간다.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는 백설의 스테디셀러 '숯불 갈비맛 후랑크'의 후속 제품이다. 특제 매콤불맛소스로 중독성있는 매운맛을 구현했으며 숯불향까지 더해 더욱 풍미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수증기를 활용한 스팀과 열풍 등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2단계 오븐 공법이 적용돼 겉은 탱글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오븐에서 초벌됐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만으로도 30초만에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프라이팬으로 약 2분 30초간 조리하면 더욱 바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는 편의점과 CJ더마켓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출시


농심이 포테토칩 먹태시리즈 2탄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27일 출시한다. 농심이 이번 신제품에 활용한 '고추장마요'는 고추장과 마요네즈를 조합한 소스로 칼칼한 매운맛과 고소함을 살려 토스트·비빔밥·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널리 쓰인다. 농심은 유명 호프집들도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감칠맛을 조합한 안주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점에 착안해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개발했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은 5월 27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과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먹태는 농심' 브랜드 파워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 대학생 서포터즈'홈앤그리너 4기' 출항


홈앤쇼핑이 '홈앤그리너 4기'를 선발하고 첫 활동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홈앤그리너는 환경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 지속 가능한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고 이에 기여할 수 있는 MZ세대 대학생 그린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대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다양한 현장 활동을 전개하고, 컨텐츠 제작을 통해 환경문제를 이슈화하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홈앤그리너 4기 42명은 올해 연말까지 환경 주제의 학습을 기반으로 주체적 친환경 캠페인 기획과 실행을 통해 미션을 진행하며 팀·개인 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서울시 마곡동 홈앤쇼핑 본사에서 이성한 홈앤쇼핑 본부장, 이미경 환경재단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홈앤그리너 4기 첫 활동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이 진행됐다.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웰컴 키트가 제공되고 우수참여자는 홈앤쇼핑 본사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2차 시음 행사 진행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프리미엄 하이볼 RTD(Ready to Drink)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Kavalan Highball Whisky Soda, 이하 '카발란 하이볼')'의 2차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4월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에서 열린 시음 행사가 인기를 끌며 이번 2차 시음 행사를 추가로 기획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되며 주류 코너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음 행사에서는 '카발란 하이볼'의 베이스인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Kavalan Distillery Select)'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시음 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시음 행사는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SPC그룹, 안전경영위원회와 한강공원 환경정화 봉사활동 진행


SPC그룹이 서울 한강공원의 환경을 정화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자연공원을 보존하고 시민들의 공공시설 편의 증진을 위해 서울시 미래한강본부와 협력해 진행된 것으로 SPC그룹 임직원들은 23일 서울시 반포한강공원에서 생태계 교란식물을 제거하고 쓰레기를 줍는 등의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 날 환경정화활동에는 SPC 안전경영위원회 천영우 위원과 유승환 SPC 안전경영사무국장 등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2022년 말 출범한 SPC 안전경영위원회는 SPC그룹의 산업안전·노동환경·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감독·권고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최상위 고객 대상 '겔랑' 뷰티 클래스 성료


롯데면세점이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겔랑(GUERLAIN)'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22일과 23일 양일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내국인 최상위 고객 총 72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롯데면세점과 겔랑은 VIC(Very Important Customer) 고객을 대상으로 '오키드 임페리얼 골드 노빌레' 컬렉션의 신제품 세럼과 크림을 소개하고 새로운 라인의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골드를 컨셉으로 캔들 홀더를 데코레이션하는 세션을 마련했다. 또한 제이드 괄사를 사용한 핸드 트리트먼트 마사지 체험과 뷰티 컨설턴트를 통한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 롯데면세점은 매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 손잡고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열고 있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모델로 배우 김무열 발탁


빙그레가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워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김무열씨가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들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재치있게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각색해 소비자들에게 '더:단백' 브랜드의 대세감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뚜기, '골드 치킨마요컵밥' 출시


㈜오뚜기가 컵밥과 대표 제품 '골드마요네스'를 컬레버레이션해 고소한 마요네스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골드 치킨마요컵밥'을 출시했다.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은 시그니처 제품인 골드마요네스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살렸으며 소스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어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도 골드마요네스에 활용된 노란색과 빨간색 등 브랜드 색상과 둥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골드마요네스의 컬레버레이션 제품이라는 점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용기에 소스와 오뚜기밥을 넣고 전자레인지용 덮개 등을 씌워 700w 기준 2분, 1000w 기준 1분 20초 간 데운 후 마요네스를 넣고 골고루 비벼 먹으면 된다.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KB금융지주(5/5)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