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피에이치씨, 동탄 MoHe's 오픈행사 5일 개최
한경석 기자
2022.11.04 09:26:20
국내 최초 체험형 헬스케어 서비스·리테일 결합
PHC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피에이치씨(PHC, 대표이사 최인환)가 국내 최초로 시도한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인 동탄 모해(MoHe's) 오픈행사를 이달 5일, 6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일 피에이치씨에 따르면 회사는 MoHe's 동탄점 개관을 기념해 고객 감사 오픈 이벤트를 5, 6일 이틀간 진행하기로 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MoHe's 동탄점은 라크몽 주상복합 시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라크몽 지하1층 메리그라운드 중앙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100%에게 지급하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 로 에어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MoHe's은 국내 최초로 체험형 헬스케어 서비스와 리테일 사업 모델을 연계한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MoHe's 동탄점은 MoHe's NC강서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기존 매장과 달리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존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 등을 추가하며 고객 체험 공간을 업그레이드했다.


체험 존, 리테일 존, 이벤트 존으로 구성돼 기존 매장보다 2배 이상 넓어졌고, 건강 측정 장비 수도 늘려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에이치씨는 오프라인 매장을 고급화·대형화해 한층 넓고 쾌적해진 공간에서 무료로 자신의 건강을 측정할 수 있게 했다. 이 측정 결과를 기반으로 한 추천 알고리즘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노출한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지난달 24일 매장 가 오픈 이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새로운 헬스케어 리테일 서비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며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에 대한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헬스케어 리테일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피에이치씨·시스웍, 前경영진 배임혐의 골머리 필로시스, 아크레이와 혈당측정기 OEM 계약 드래곤플라이, 350억 자금 조달…신작 '승부수'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