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인 기자] 미래테크놀로지는 대만 카드생산업체 스마트디스플레이어테크놀로지(SD)와 카드형 가상화폐 하드웨어 지갑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전세계 가상화폐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고강도의 보안 체계가 필요하다”며 “최근 들어 가상화폐 관련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된 카드형 가상화폐 지갑 제품 및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 시장성과 성장 잠재력이 충분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또 “구체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미래테크놀로지는 우수한 보안솔루션을 책임지고, SD는 세계적 수준의 카드형 장치제조와 생산을 담당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래테크놀로지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보안 기능이 한층 강화된 카드형 가상화폐 하드웨어 지갑 기술을 완성했다. 국내 OTP시장 내 높은 점유율을 바탕으로 기술력을 차별화한 만큼, 카드형 가상화폐 하드웨어 지갑 사업에도 본격 진출하겠다는 방침이다.
미래테크놀로지가 개발한 카드형 가상화폐 하드웨어 지갑은 카드 내부 보안영역에 비밀키로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신용카드 사이즈로 휴대 가능하며, 카드 내 화면을 통해 가상화폐 내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IOS, Android)과 연결돼 손쉽게 거래가 가능하며, 무선충전을 통해 충전이 가능한 편의기능이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