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업비트,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오입금 방지 협조 外
석주민 기자
2022.02.07 08:15:15
이 기사는 2022년 02월 04일 18시 2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미디컴)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업비트,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오입금 방지 협조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투자자 오입금 방지를 위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협조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조로 이용자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네트워크 확인(Verification)을 선택하면 리스트에서 업비트를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업비트를 선택하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지원하지 않는 거래소'라는 내용과 잘못 선택했다는 경고 문구가 나타난다. 업비트는 이번 조치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선택해 오입금되는 사례가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출처=미디컴)

증권플러스, 1월 종목 상승률 발표


두나무의 소셜트레이딩 서비스 증권플러스가 1월 한 달간 종목 상승률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상승률 1위 종목은 6.87%의 손해보험이다. 증권플러스는 올해 실손보험요율 인상 폭이 개선되면서 수익 구조 개선에 긍정적이란 증권가 평가가 손해보험 종목 상승률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2위는 4.69% 기록한 전기차 배터리 생산장비다. 증권플러스는 LG 에너지솔루션 기관 수요 예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관련 장비주들이 강세를 보인 것이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3위는 0.35%의 국내 상장 중국주가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more
헥슬란트, 미래에셋·카카오 등서 65억 투자 유치 업비트 스테이킹, 출시 동시 완판 증권플러스, 2021 증시 결산 'NFT'와 '데브시스터즈' 상승률 1위 外

이지시큐, 헥슬란트와 옥텟 기반 ISMS 인증 사업 협력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P 컨설팅 기업 이지시큐가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기업 헥슬란트와 옥텟 웰렛 서비스(가상자산 지갑) 지원을 협력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 협력으로 이지시큐는 기업들의 블록체인 사업 진출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협업으로 블록체인 기업에 대한 컨설팅은 이지시큐가 담당하고 기술 사업화를 위한 기반 기술은 헥슬란트가 담당하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