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농협중앙회
이도 주최 '제2회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 성황 속 마무리
구예림 기자
2024.06.10 11:12:29
국내 최정상 아마추어 180명 참가…서교림·강승구 남녀부 1위 등극
대한골프협회(회장 강형모)가 주관한 '제2회 클럽디(CLUBD)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에서 서교림과 강승구가 각각 남녀부 정상에 올랐다. 강승구(남성고1) 남자부 우승자(왼쪽부터), 정종찬㈜이도(YIDO)부대표, 서교림 여자부 우승자

[딜사이트 구예림 기자] 국내 밸류업 플랫폼 전문회사인 이도(YIDO)가 주최한 '제2회 클럽디(CLUBD)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서교림(인천여방통고)과 강승구(남성고)가 각각 남녀부 우승을 거머쥐었다.


주식회사 이도가 주최하고 대한골프협회(KGA)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이달 4일부터 7일까지 클럽디4개 골프장 중 감악산 해발 700m에 자리잡은 경남 클럽디 거창(4라운드, 파70)에서 개최됐다. 대회에는 국가대표를 비롯한 국내 최정상 아마추어 180여명이 참가했다.


먼저 여자부에선 서교림이 최종합계 11언더파 269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2위는 8언더파 272타를 기록한 성해인(송광중), 3위는 6언더파 274타를 기록한 박세령(인천여방통고)이 차지했다.


남자부는 4언더파276타를 기록한 강승구가 우승을 달성했고 2위는 3언더파 277타를 기록한 최준희(한체대), 3위는 2언더파 278타를 기록한 김민수(호원방통고)가 차지했다.

관련기사 more
이도, 수해 폐기물 처리 동참 클럽디청담, 美골프협회와 유망주 육성 '맞손' 이도, '제2회 클럽디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이번 대회는 프로 대회와 동일하게 1~4라운드를 모두 걸어서 경기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높은 코스 난이도로 다른 대회보다 우승 경쟁이 치열한 대회로 평가받았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주니어 선수들이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발휘할 기회였기를 바란다"며"향후 PGA 선진 주니어 교육프로그램등을 운영해 주니어 선수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도가 운영하는 클럽디(CLUBD) 청담은 미국 프로골프협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PGA 선진 주니어 교육 및 'PGA JUNIOR SERIES KOREA'에 초청 등 차별화된 주니어 육성 프로그램을 도입키로 했다. 제2회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챔피언십은 6월 말 SBS골프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kb금융지주3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