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메디포럼, '치매극복 선도기업' 지정
최양해 기자
2021.11.17 09:10:29
군포시치매안심센터와 치매 사회문화 개선 앞장
메디포럼이 16일 본사에서 군포시치매안심센터와 치매극복 선도기업 지정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메디포럼)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천연물 치매치료제 연구개발 기업 메디포럼이 중앙치매센터, 경기도광역치매센터, 군포시치매안심센터로부터 치매극복 선도기업으로 지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메디포럼은 지난 16일 본사에서 군포시치매안심센터와 협약식을 갖고 치매극복 선도기업 지정 소식을 전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최진석 메디포럼 대표는 "본사 임직원이 치매극복 선도기업으로 선정되기 위한 관련 교육을 이수했다"며 "치매극복 선도기업으로서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활동에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치매극복 선도기업은 치매 극복에 친화적인 사회 문화 조성을 돕는 기업을 말한다.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관련기사 more
메디포럼, 와이에스콘텐츠와 치매대응체계 협약 메디포럼, 美 라디오코리아 단독 인터뷰 진행 메디포럼, 치매 치료제 임상시험 탄력 아이키디아, 'BT21 스터베리 스틱 비타민티' 출시

메디포럼은 노년층의 정신 건강을 위협하는 치매를 예방하는 것은 물론,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자 치매극복 선도기업에 지원했다.


메디포럼 관계자는 "건강한 노년의 삶을 위협하는 치매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치매극복 선도기업에 지원했고, 선정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치매예방에 앞장섬으로써 건강한 노년을 보낼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