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메디포럼, 美 라디오코리아 단독 인터뷰 진행
최양해 기자
2021.11.18 08:28:22
미국 등 해외 홍보활동 주력···"K-바이오 기업 도약 추진"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신약개발 전문기업 메디포럼이 미주 대표 한인 방송인 '라디오코리아(Radio Korea)'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디포럼은 국내에서 천연물 치매 치료제 임상과 치매진단키트를 개발 중인 기업이다. 최근에는 기억력 향상 건강기능식품 개발에도 뛰어들었다.

라디오코리아는 198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미주 지역 한인을 위한 AM 라디오 방송으로 시작해 규모를 키워온 미디어사다. 현재는 라디오코리아미디어그룹으로 성장해 출판·문화, 위성·케이블 TV, 인터넷 사업 등으로 영역을 넓혔다. 워싱턴, 댈러스, 라스베이거스 등 미주 14개 지역에 지사를 설립해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메디포럼은 라디오코리아와 인터뷰에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고통 받고 있는 치매환자와 그 가족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열었다. 실시간(라이브)으로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치매 질환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메디포럼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는 미국 내 치매 환자와 가족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드릴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며 "미국을 시작으로 여러 국가에 메디포럼을 알리고, 소통하면서 메디포럼이 신뢰할 수 있는 K-바이오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메디포럼, 와이에스콘텐츠와 치매대응체계 협약 제이씨데코 코리아, 도심 속 힐링 '디지털 갤러리' 개설 메디포럼, '치매극복 선도기업' 지정 메디포럼, 치매 치료제 임상시험 탄력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