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에어부산, 성수기 맞아 오사카·타이베이 노선 증편
최보람 기자
2022.12.26 08:41:00
설 연휴 기간 5개 노선에 38편 추가 편성
사진=에어부산 제공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에어부산이 내년 설 연휴를 맞아 주요 인기 노선에 임시 항공편을 추가 투입키로 했다.


에어부산은 ▲오사카 ▲후쿠오카 ▲타이베이 ▲다낭 등 관광객이 몰리고 있는 인기여행 노선의 항공편 수를 확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내년 설 연휴 기간(1월 20일~24일)동안 현재 매일 왕복 2회 운항 중인 부산-오사카 노선을 3회로 증편해 운항하며 매일 1회 운항 중인 부산-타이베이 노선은왕복 2회 운항한다.


인천공항에서도 후쿠오카 노선은 1회에서 2회로, 오사카 노선은 1월 21일과 24일에 한 해 3회로 증편하여 운항하며 베트남 다낭에는 부정기편을 투입해 매일 왕복 1회 운항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에어부산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총 5개 노선에 38편의 항공편을 추가로 투입하게 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올해 정상적인 노선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탄력적인 항공편 운영을 통해 틈새시장을 발굴, 매출증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내년 설 연휴도 이러한 전략에 따라 인기 노선에 추가 항공편을 투입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어부산, 작년 적자폭 60% 줄였다 에어부산, 2월부터 부산-오사카 노선 일 3회 운항 LCC 리스크까지…1.5조원에 해결될까 항공업, 내년 실적 회복세 유지 전망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