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2/5)
동국제약, '위드닉스' 인수…미용기기 경쟁력 키운다
엄주연 기자
2024.05.24 15:29:45
생산 역량 확보…빠른 시일 내 신제품 출시 계획
노만응 위드닉스 대표(왼쪽)와 송준호 동국제약 대표가 위드닉스 인수계약 체결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제공=동국제약)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동국제약이 위드닉스 인수를 통해 미용기기 분야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미용기기 생산 역량을 갖춰 새로운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동국제약은 미용기기를 포함한 중소형 가전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전자회사 '위드닉스'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2003년 설립된 위드닉스는 미용기기 '세이스킨(SAYSKIN)'과 식기살균건조기 '하임셰프'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19년 일본을 시작으로 독일, 홍콩 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지난 50여년간 식물성 원료의 연구개발에 주력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는 2015년 론칭한 '센텔리안24'가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해 미용기기 '마데카 프라임'을 출시하며 사업영역 확장에 나섰다.


송준호 동국제약 대표이사는 "위탁생산체제로 시작해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동국제약 미용기기사업이 연구개발(R&D)과 생산 역량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게 된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빠른 시일 안에 기존 제품들의 업그레이드 제품은 물론 미용기기 및 소형가전 분야에서 새로운 제품들을 직접 개발하고 생산해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동국제약, 뷰티사업 덕 외형 성장 '탄력' 대웅제약 "펙수클루, 1분기 처방액 57% 성장" 外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NMPA에 1·3상 IND 신청 外 셀트리온, 덴마크서 램시마SC 출시 外
KB금융지주(5/5)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