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스탁론-딜사이트씽크풀스탁론
롯데웰푸드, '컴포트잇츠이너프' 성공적 시장 안착
노연경 기자
2025.03.27 13:23:39
'식사의 스낵화' 바람 타고 론칭 50일 만에 200만봉 판매
컴포트잇츠너프 제품(제공=롯데웰푸드)

[딜사이트 노연경 기자] 롯데웰푸드의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가 론칭 50일 만에 누적 2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한국인 8명 중 1명 이상(13%)이 과자나 초콜릿 등 스낵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식사의 스낵화' 바람이 국내에서도 나타나고 있는 셈이다. 


실제로 국내 식품업계는 건강을 유지하고 신체의 노화를 늦추기 위해 통곡물, 채소 등으로 식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 같은 동향을 파악해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먹거리를 표방하는 '컴포트잇츠이너프'를 론칭했다. 신제품인 베이크드쿠키, 토스티드브레드 등 6종은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원료로 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량은 높이고 당과 포화지방, 나트륨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more
法, 빙그레·해태·롯데 '아이스크림 담합' 항소 기각 롯데웰푸드, '원재료값' 여파 최장 5년 간다 롯데웰푸드, 제빵사업 매각 안 한다 롯데웰푸드, 2500억 규모 회사채 발행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출시 직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덕하면서도 촉촉해 맛있고 든든하다", "성분도 좋은데 상큼하고 달콤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등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모델 배우 고민시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화제를 끌며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넘어섰다.


롯데웰푸드는 컴포트잇츠이너프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젊은 직장인들이 밀집해 있는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 다음달 13일까지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NS와 연계한 제품 증정 이벤트인 '오피스 어택'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향후에도 다채로운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포만감과 영양 균형을 높이면서도 맛을 추구하는 기호식품의 본질을 잃지 않았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