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유럽 장거리 노선 취항으로 사세 확장에 나서는 티웨이항공이 신입 객실 인턴 승무원을 채용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31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지원 가능한 근무 지역은 서울과 청주로, 채용지원서 작성 시 희망 근무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
모집 대상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학위 소지자다. TOEIC 600점 이상이거나 토익 스피킹, OPIc IM 이상의 어학성적(2022년 7월19일 이후 성적만 인정)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외국어 능력 우수자의 경우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내달 14일 발표 예정이다.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 발표 시 안내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0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해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 멋진 변화의 시작을 함께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분들이 밝은 미래를 그려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의 전체 임직원 수는 올 상반기 말 기준 3100여명으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2000여명보다 약 55% 증가했다. 회사는 올해 항공 기재 도입 일정과 노선 확대에 따라 ▲객실 ▲운항 ▲정비 ▲운송 ▲일반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