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J푸드빌, 지역아동센터에 뚜레쥬르 케이크 기부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기자
2023.05.03 13:45:47

◆CJ푸드빌, 지역아동센터에 뚜레쥬르 케이크 기부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기자] CJ푸드빌이 취약·소외 계층 지역의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뚜레쥬르 케이크를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CJ푸드빌은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136곳에 2500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케이크 약 700개를 기부했다. 기부 케이크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 협업 제품 '하츄핑도 반한 딸기 생크림'이다. 회사 측은 향후에도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단 계획이다.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 리뉴얼 오픈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오설록은 녹차밭 안의 매장이라는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차밭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는 MASS STUDIES의 조민석 건축가가 함께했으며, 자연광이 풍부하게 들어올 수 있게 천장과 벽면의 부차적 구조물을 걷어낸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더고메' 방송 론칭

관련기사 more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더 고메'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더 고메는 집에서 즐기는 파인 다이닝을 지향하며, 맛집이나 고객들에게 검증된 유명 브랜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더 고메 프로그램에서만 적용되는 카드 할인이나 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해 방송을 차별화하겠단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ADB 연차총회 참석 귀빈 기념품 지원

KGC인삼공사가 오는 5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진행되는 제56차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 참석 귀빈에게 정관장을 선물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ADB 연차총회 준비기획단과 정관장 제품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KGC인삼공사는 뷰티브랜드 '동인비'의 자생 원액 에센스와 자생 크림, 정관장 홍삼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상, '서울 브릿지 맛-켓' 참여


대상이 오는 6일 서울 잠수교 남단에서 열리는 '서울 브릿지 맛-켓'에 참가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오는 7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열리는 오감 체험형 축제 '서울페스타 2023'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떠오른 'K편의점', 다양한 한식 체험존 'K맛 한식',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된다. 대상은 '호밍스', '안주야', '종가', '미원', '양심' 등 5개의 대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DDP에서 벨리곰 행사


롯데홈쇼핑이 오는 28일까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비-포레스트:이상한 DDP의 벨리곰'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모티브로, DDP 내 주요 장소마다 숲의 정령, 요정, 다람쥐, 나무 등으로 변신한 새로운 모습의 벨리곰 조형물이 전시된다. 또한 신진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파우치, 칫솔 등 다양한 벨리곰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루나, 컴피 클리어 파우더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컴피 클리어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게 유분기를 잡아주는 동시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신제품은 루나 공식몰과 올리브영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지원자 모집


이디야커피가 이달 12일까지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메이트)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기금 사업으로 지금까지 11년간 4334명에게 28억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지원 접수는 신청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근무한 이디야 메이트라면 연령과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모집을 통해 최대 150명에게 희망기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BBQ, 갈리시오소 치킨 3종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이 마늘을 활용한 신메뉴 '갈리시오소 치킨'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 3종으로 구성됐다. 갈리시오소는 마늘을 뜻하는 'Garlic'과 맛있단 의미의 스페인어 'Delicioso'의 합성어다. 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채널에서 신메뉴를 주문할 시 '레몬보이' 500ml를 증정할 예정이다.


◆bhc치킨,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bhc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 3종(더블팝 순살 후라이드, 더블팝 순살 양념, 스윗킹폭립)과 뿌링클 등 인기메뉴를 음료와 세트로 구성해 최대 4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휠라 키즈, '해피 썸머 컬렉션' 출시


휠라 키즈가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과 손잡고 '해피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수수진 작가 고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일러스트를 반영해 경쾌한 여름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원피스, 카라 티셔츠, 가디건, 스커트, 블라우스와 반바지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의류와 신발, 양말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맥도날드,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한국맥도날드가 2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트레이니'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운영 업무의 전반을 담당하는 직무다. 서류 접수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1차 면접, 2차 레스토랑 실습 면접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