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SG닷컴, SSG랜더스 공식브랜드관 오픈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3.07 10:04:43

◆SSG닷컴, SSG랜더스 공식브랜드관 오픈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SSG닷컴이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의 유니폼과 굿즈를 한데 모은 공식브랜드관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SSG랜더스 공식브랜드관에는 야구 유니폼, 모자, 의류, 잡화, 굿즈 등 180여 종에 달하는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랜더스 우승기념 챔피언스 저지', '23 스프링캠프 모자', '22시즌 어센틱 점퍼' 등이다. 아울러 오는 8일부터 시작되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World Baseball Classic)' 대회 일정에 맞춰 국가대표팀 유니폼도 판매한다. SSG닷컴은 공식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기획전도 연다. '미리 만나는 봄 그리고 개막'을 주제로 지난 2021년 시즌 유니폼과 의류, 응원용품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인터파크, 해외호텔도 '최저가 보상제' 실시


인터파크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구입한 해외호텔이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100%를 I-Point로 보상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월 14일부터 '최저가 보상'이 표기된 3000개 인기 해외호텔을 결제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며, 보상 포인트는 인터파크에서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일정 및 객실 타입, 조식, 취소 조건 등 예약 관련 모든 조건이 동일한 결제 건에 대해 타 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요금을 발견하면 신청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가격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6월까지 진행하는 '해외항공권 최저가 보상제'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달부터 9월까지 투숙 가능한 해외호텔 전용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크라운제과, 죠리퐁 생일축하 스페셜 굿즈 출시

관련기사 more

크라운제과는 원조 K-시리얼 과자 죠리퐁 출시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굿즈 선물셋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바삭한 죠리퐁에 달착지근한 마시멜로와 함께 2가지 굿즈(시리얼볼, 스푼)로 구성한 '죠리퐁 with 멜로팝'으로, 고소한 오리지널 죠리퐁을 '얌랩'의 스테디셀러 마시멜로인 '멜로팝'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로 포장된 죠리퐁과 멜로팝을 8:2 비율로 섞어 우유에 말아 먹으면, 달콤고소한 죠리퐁 시리얼이 완성된다. 7가지 유산균으로 만든 프리미엄 마시멜로우라 건강까지 챙긴 것도 장점이다. 크라운제과는 죠리퐁의 5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5000개만 제작했다. 이 상품은 기프트팩으로 카카오 선물하기와 주요 e커머스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장학 지원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의 장학사업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상생경영 및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경기 불황 등 어려워진 가정 경제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요식업 종사자의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등록금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을 2015년부터 이어왔다. 올해까지 9년간 900여명의 장학생에 13억원을 후원했다. 올해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약 5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성적, 가정형편, 장학금 필요성 등 일정 기준에 따라 선발했으며, 연간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증서 수여식은 진행하지 않고, 선발된 장학생들이 직접 SNS를 통해 인증샷을 남기면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학생들을 응원했다.


◆CJ제일제당, 육공육 통삼겹 바베큐'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델리미트(Deli meat)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은 '육공육 통삼겹 바베큐 페퍼', '육공육 통삼겹 바베큐 갈릭&바질' 등 홈술·홈파티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통째로 숙성한 삼겹살에 마늘과 통후추, 바질 시즈닝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 소스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온도로 12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오븐이나 팬으로도 요리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요리 토핑이나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원물 삼겹 바베큐의 식감과 맛을 구현하기 위해 CJ만의 독보적 기술을 적용, 인공 훈연향 없이 참나무 훈연으로 가공 햄 특유의 짠맛과 느끼함을 줄이고 담백한 풍미를 살렸다. 


◆쿠팡, 화이트데이 할인 행사 진행


쿠팡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최근 2030 MZ세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프리미엄 선물 아이템부터 알짜배기 데이트 코스 상품까지 총망라한 대대적인 할인 판매에 나선다. 먼저 쿠팡은 달달한 사탕과 마카롱, 프리미엄 초콜릿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달달함 가득 테마관'에, MZ세대들에게 각광받는 '니치 향수', 생화 등 인기 선물은 '취향 저격 테마관'에 모았다. 또 특급호텔, 전시회,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할인하는 '데이트코스 추천 테마관'에선 코스 상품을 제공한다. '쿠키 만들기', '무드등 만들기'처럼 직접 수제로 만들어 선물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DIY상품은 '정성 가득 테마관'에 마련되어 있다. 


◆BBQ, 카카오페이 사용자 대상 할인행사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이 BBQ앱 강화를 위해 카카오페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한정 프로모션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는 지난해 7월 카카오페이 도입으로 구입 편의성은 물론 차별화된 각종 혜택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회원 수가 꾸준히 늘어나는 등 거래량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카카오페이 도입 이후 BBQ앱에서 주문하는 고객 중 약 32%가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고 있다.


◆LF몰, 단독 상품 전문관에서 '챔피온 캠핑라인' 선봬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은 자체 단독 상품 전문관 'L:able(엘:에이블)관에서' 오는 19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신상 캠핑라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챔피온 캠핑라인은 1970년대 전반 미국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한 클래식한 색감과 미국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목 받은 히피문화(Hippie culture)를 형상화한 그래픽을 적용했다. 스웨트 셔츠(Sweat Shirt)와 스웨트 팬츠(Sweat Pants), 후드티(Hoody) 라인  이 대표적이다.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챔피온만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도심과 자연속에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챔피온 캠핑라인에는 미국의 까다로운 지속가능 시스템을 통해 생산하는 'COTTON USA™' 프리미엄 면화를 사용했으며, 돌로 원단을 긁어 색 바랜 질감을 표현하는 '스톤 바이오 워시(Stone Bio Wash)' 가공법을 적용해 빈티지한 감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11번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8년 연속 오픈마켓 부문 1위에 올랐다. 11번가는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 ▲믿을만한 기업 ▲사회공헌을 잘 하는 기업 등 평가 항목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11번가는 올해 상품 품질이 뛰어난 산지 생산자의 신선식품을 직배송 해주는 '신선밥상', 하이엔드 럭셔리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믿을 수 있는 명품을 판매하는 명품 전문관 '우아럭스(OOAh luxe)' 등 버티컬 영역의 서비스 강화에 주력한다. 치열한 e커머스 경쟁 상황에 대응할 11번가만의 독보적인 쇼핑 환경 구축으로 성공적인 '11번가 2.0' 달성에 집중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 한정판 '프리지아 향수 선물세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8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이달 브랜드의 대표 향기인 '프리지아' 향의 제품들을 화이트데이 선물용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프리지아 한정판 세트는 '프리지아 오 드 코롱' 향수와 함께 바디워시, 바디로션, 고체 비누, 왁스 타블렛 등 선물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향수의 파우더리한 꽃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케어 세트 '프리지아 데일리 듀오'는 바디워시 '바뇨쉬우마 프리지아'와 바디로션 '크레마 플루이다 프리지아' 세트로 구성돼 평소 향수 사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프리지아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화이트데이 한정판 구성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프리지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아티스트 콜라보 증정품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전면 개편으로 고객 편의·혜택 강화


신라면세점은 이달 7일부터 멤버십 제도 전면 개편을 통해 온·오프라인 멤버십을 하나로 통합하고, 등급별 할인율 상향과 제휴처 확대로 고객 편의와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먼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구매금액에 해당하는 멤버십 등급으로 익일 자동 설정되며, 적용 즉시 이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상위 등급인 블랙 및 블랙 프레스티지 등급을 제외한 나머지 등급의 산정 기간을 기존 3년에서 2년으로 변경하였으며 등급별 선정 기준 또한 낮췄다. 아울러 골드 플러스, 다이아몬드 등급이 신설됐고 구매금액에 따른 S리워즈 기본 적립률 우대 등의 혜택이 추가됐다. 또한, 이번 개편으로 신라면세점 멤버십을 통해 여러 제휴처들의 다양한 혜택들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기념 할인 행사 열어


세븐일레븐이 오는 8일 열리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을 맞아 맥주, 음료, 아이스크림 등의 풍성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로 한 차례 연기되었던 국제 야구대회가 오랜만에 개최되면서 국제 스포츠 대회 진행 시 수요가 높은 주류와 음료에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먼저 14일까지(대표팀 토너먼트 진출 시 대한민국 경기 당일 추가 포함) 총 16종의 국내 및 수입맥주 번들 상품을 최대 36% 할인한다. 세븐일레븐은 맥주에 빠질 수 없는 치킨도 함께 할인 행사를 한다. 만쿠만구치킨을 3월 한달 간 하나카드 또는 요기요를 통해 결제할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대회 기간 내에는 펩시콜라 1.5L도 같이 증정된다. 세븐일레븐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순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2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대용량 탄산음료 행사상품 3종(펩시콜라제로, 칠성사이다제로, 게토레이레몬)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 7개 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아성다이소, '프로자취러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프로자취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인 가구에서도 트렌디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청소용품, 수납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60여 종을 선보인다. 2000원 이하의 상품 비중이 약 70%로 봄을 맞아 가성비 높게 나만의 공간을 새롭게 꾸밀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청소용품의 경우 전체적인 색감을 톤 다운된 색으로 맞춰 트렌디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도록 했다. '반원 변기솔 세트'는 변기솔과 거치대가 세트인 상품으로 슬림한 형태로 디자인 해 좁은 공간에 보관되고, '실리콘 솔'이 바닥에 닿지 않아 위생적인 건조도 가능하다. '벨벳느낌 인쇄 패브릭 포스터'는 고리가 달려 있어 설치가 간편한 상품으로 옷장 문이나 벽 등에 인테리어 포인트로 사용하기 적당한 아이템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제주 식재 활용한 봄 시즌 메뉴 3종 출시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는 봄, 제주도의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탐라성찬'으로 제주도의 봄을 담아낸 식자재들로 엄선했다. 제주 흑돼지와 제주 딱새우, 제주 모자반과 톳까지 봄의 미각을 깨워줄 청정 식자재를 통해 겨울 내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봄의 만찬를 제안한다. 신선한 바지락에 제주산 딱새우, 모자반을 넣어 깊고 진한 맛을 살린 '제주 바지락 탕면' 제주산 톳을 전복장과 함께 볶아내 고소함을 더해낸 '제주 톳 전복장 볶음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봄 시즌 메뉴로 손색없는 메뉴이다. 흑돼지를 활용한 시즌 요리도 눈여겨 볼만 하다. '제주 흑돼지 무슈포크'는 중국 산둥 지방의 대표적인 돼지고기인 '무쉬러우'를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스타일로 재 탄생 시켰다. 제주도 흑돼지를 사용해 돼지고기의 담백한 맛을 살리고 전병과 야장 소스를 곁들여 다채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쿠캣, 이디야커피 '신메뉴 3종' 독점 선 판매


푸드테크 기업 쿠캣은 오는 13일 저녁 7시30분부터 이디야커피와 함께 '신상공개' 6회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상공개는 쿠캣이 새롭게 선보인 미공개 신상품 선판매 푸드커머스 서비스로, 정식 출시를 앞둔 먹거리 신메뉴 및 신제품을 간편식(HMR) 전문몰 쿠캣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번 6회차는 이디야커피가 이번 봄 출시 예정인 베이커리 신메뉴 3종과 아메리카노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교환권을 4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메뉴 3종은 요즘 가장 '핫'한 빵 가운데 하나로, 씁쓸한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을 연출한다. 정식 메뉴명 등 자세한 정보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