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 "톱2 생보사 도약 앞장"
박안나 기자
2023.04.26 18:20:01
타운홀 미팅 열어…톱(Top)2 도약 세부 추진계획 발표
이영종 신한라이프 대표이사 사장(가운데)과 임태조 B2B사업그룹장(왼쪽 첫번째), 김범수 FC사업그룹장(왼쪽 두번째), 이후경 DB사업그룹장(오른쪽 첫번째), 김순기 전략기획그룹장(오른쪽 두번째) 및 임직원들이 4월25일 서울시 중구 페럼타워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신한라이프)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이영종 신한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이 생보업계 톱(Top)2 도약하겠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신한라이프는 '톱(Top)2 프로젝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사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타운홀 미팅에서 이영종 사장은 "신한라이프는 지금보다 훨씬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회사"라며 "모두 함께 톱(Top)2라는 꿈을 실현시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제가 가장 먼저 앞으로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사장은 신한라이프가 업계 2위 생보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근본적 체질 개선과 성장 전략을 통해 보험업계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쟁력 있는 영업모델 ▲신속하고 효율적인 지원체계 ▲미래 성장동력 등을 핵심 전략으로 담은 '톱(Top)2 프로젝트'의 세부 추진 계획도 발표했다.

관련기사 more
신한라이프, GA채널 경쟁력 확보 나선다 신한라이프, 반기 순익 32%↑…'보험손익' 관리 효과 신한라이프, 우수고객 초청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신한투자, 1Q 실적 선방...지주사 '효자'로 우뚝

신한라이프는 지난 1분기 비즈니스 이노베이션 성과를 바탕으로 독보적 영업모델을 구축하고 고객과 채널이 요구하는 상품을 적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에 더해 보유계약 가치와 영업 효율 관리를 강화하고 지속가능성장을 위해 전사적 업무 혁신으로 보험 본연의 경쟁력 강화에 재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톱(Top)2 프로젝트를 위한 임직원 공감대 형성과 실행력을 확보하고자 개최된 행사"라며 "임직원과 영업가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라이프가 올해 초부터 추진한 비즈니스 이노베이션(Business Innovation) 전략의 성과 등이 공유됐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