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빗썸 부리또 월렛, 캐스퍼랩스와 에어드랍 프로모션 外
김가영 기자
2023.03.20 14:17:59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빗썸 부리또 월렛, 캐스퍼랩스와 에어드랍 프로모션 실시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회원들을 대상으로 캐스퍼(CSPR) 에어드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더리움 기반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토콜 캐스퍼랩스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라바(Larva) 콜라보'에 이은 빗썸 부리또 월렛의 두번째 론칭 기념 메인 이벤트다. 부리또 월렛에 빗썸 계정을 연동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주일간 매일 한 개씩 주어지는 미션들을 수행한 후, 포인트를 획득하면 된다. 



두나무, 산불 피해 복원 위해 세컨블록서 '회복의 숲' 캠페인 진행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산림청(청장 남성현),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과 손잡고 '세컨포레스트와 함께 하는 회복의 숲'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컨포레스트와 함께하는 회복의 숲'은 대형 산불 피해지역을 복구하기 위해 회복의 숲을 조성하는 시민 참여형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20~24일 5일간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2ndblock)에 마련된 가상의 숲에 참가자들이 나무를 심으면 지난해 대형 산불로 피해를 보았던 경북 울진 도화동산 인근에 실제 나무가 식재 되는 방식이다. 참여 인원 1만5000명을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참여율에 따라 최대 3만 그루의 나무를 산불 피해지역에 심어 약 10헥타르(ha) 규모의 '회복의 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산불 진화에 참여했던 인력들과 피해지 주민들의 트라우마 극복 치료 프로그램을 위한 기금도 추가 조성하는 등 재난 피해자들을 위한 심리 회복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more
빗썸 임직원, 올해 첫 헌혈로 사랑 나눈다 外 두나무, 산불 피해지에 3만 그루 심는다 外 코인원, 9주년 기념 사내 소통 강화 캠페인 진행 外 이석우 두나무 대표 "IEO·ST 논의해야"


코인원, 임직원 데이터 분석 능력 증진 사내 교육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임직원 대상 사내 SQL(Structured Query Language)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전 실무 영역에서 데이터 분석 기반의 의사결정 문화를 정착하고 이를 통해 경쟁력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함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코인원 구성원의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역량 강화를 목표로 계획됐다. 데이터 매니지먼트 부서의 주관 아래 'SQL의 개념 및 기본요소 이해', 빅쿼리 사용법 등 'SQL 실무 기초' 총 2회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지난 9일 1회차 교육을 마쳤으며, 참여자 실습 및 과제 수행 기간을 거쳐 이달 말 2회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