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두나무, 산불 피해지에 3만 그루 심는다 外
김가영 기자
2023.03.27 11:16:33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두나무, 산불 피해지에 3만 그루 심는다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손잡고 진행한 '세컨포레스트와 함께 하는 회복의 숲' 캠페인에 2만여명이 참여하면서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따라 오는 4월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었던 경북 울진 지역에는 3만그루 이상의 나무가 식수 될 예정이다. '세컨포레스트와 함께하는 회복의 숲'은 대형 산불 피해지를 복구하기 위해 기획된 시민 참여형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닷새간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2ndblock)에서 진행됐다. 세컨블록 내 마련된 가상의 숲 세컨포레스트에 참여자들이 나무 1그루를 심으면 경북 울진에 실제 나무 2그루가 식재 되는 방식이다. 


코빗,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고객이 설정한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가상자산을 매매할 수 있는 오토 트레이딩(Auto Trading)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빗의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에서는 이용자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트레이딩 봇(Trading Bot)이 자동으로 가상자산을 매매한다. 트레이딩 봇은 그리드 봇과 무제한 그리드 봇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그리드 봇은 이용자가 설정한 호가(그리드) 범위 안에서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는 일정한 호가마다 매도 주문을 만들고 낮은 가격에서는 일정한 호가마다 매수 주문을 생성한다. 무제한 그리드 봇은 그리드 봇의 개념을 확장한 것으로서 이용자가 설정한 가상자산의 목표 평가금액을 유지하기 위해 일정한 주문 간격(그리드)마다 가상자산을 자동으로 매매한다. 한편 코빗은 내달 3일까지 이번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more
코빗, 간편 모으기 및 자동 원화 충전 서비스 출시 外 부동산으로 눈돌린 두나무 업비트, 마스크네트워크 '제2회 AMA DU 페스티벌' 성료 두나무, 삼일PwC로부터 감사 '적정' 의견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공차 코리아와 MOU 체결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를 운영하는 루센트블록(대표 허세영)이 공차 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유는 고가의 상업용 부동산을 5000원부터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이다. 소유와 업무 협약을 맺은 공차는  티 음료 브랜드로서 일상 생활 속에서 매일 즐기기 좋은 차의 가치를 지향한다. 소유와 공차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차 신규 매장 오픈을 위한 상호 협력 ▲소유 신규 컨셉 부동산 공모 및 상장을 위한 협력 ▲상장 매장 운영을 위한 콘텐츠 협력 등을 진행한다. 



메가톤 파이낸스, 톤 DEX 40여개 파트너 발표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가 개발한 자동시장조성자 탈중앙화거래소(AMM DEX), '메가톤 파이낸스'가 40여 개 파트너사와 손잡고 생태계를 확장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톤 파이낸스는 지난 2월 오지스가 톤(The Open Network) 메인넷에 출시한 탈중앙화 거래소다. 톤 체인은 글로벌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처음 시작했던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현재는 다양한 개발자 커뮤니티에 의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메가톤 파이낸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톤 생태계의 주요 빌더와 백커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 보안 업체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가 합류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