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이소영 기자] 디와이디의 색조 코스메틱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신제품 '믹스 테이프 에디션'을 내달 온라인 전채널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믹스테이프 에디션은 지난 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된 상품이다. 출시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달성했다. 현재 일본 드럭스토어와 글로벌몰 등에서도 판매 중이다. 대만과 태국, 미얀마 등 해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6월부터는 릴리바이레드 자사몰을 포함한 온라인 전채널에 입고된다.
믹스 테이프 에디션은 고채도 핑크색에 흰 끼가 도는 '밀키 브라이트' 색상이 특징이다. ▲립 메이크업 라인 '스윗 라이어 밀키틴트' ▲베스트 아이섀도우 10구 '팔레트 무드 키보드' ▲브랜드 최초로 이중 구성된 '러브빔치크듀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스윗 라이어 밀키틴트는 밀키 브라이트 색상이 입술에 배어들어 맑은 색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함과 보송함을 갖춘 워터블러 텍스처로 주름 부각 없이 바를 수 있다.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오버립 연출도 가능하다. 고객들의 다양한 얼굴톤을 소화하기 위해 8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이 중 2호와 7호는 구독자 18만 명을 보유한 겨울 쿨톤 뷰티 크리에이터 '지냐'와 공동 개발했다.
무드키보드 아이섀도우 10구 팔레트다. 베이스 컬러부터 중간 음영, 짙은 음영까지 활용도 높은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신규 컬러는 ▲베리류의 생기를 담은 쿨톤 핑크 팔레트 09 #밀키베리 스튜디오 ▲러블리한 체리코랄 컬러를 담은 웜톤 팔레트 10 #밀키체리 레코딩 등 두 가지다.
러브빔치크 듀오는 릴리바이레드가 처음 선보이는 톤온톤듀얼 색상의 파우더 유형 블러셔다. 화사하고 시원한 고채도의 색상과 은은한 베이스 색상이 특징이다. 색상별 다른 미세펄을 매칭해 매끈하고 맑은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