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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완성차 3사를 일컫는 '르·케·쉐'(르노코리아·KGM·한국GM)를 둘러싼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현대차·기아의 국내 MS(마켓쉐어)가 90%를 넘어서면서 3사의 합산 점유율이 한 자릿수로 떨어졌다. 일부 브랜드는 내수뿐 아니라 수출 실적 마저 뒷걸음 치면서 내우외환에 휩싸인 상황이다. 갑진년 새해를 맞아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고자 하는 르·케·쉐 3사의 전략을 살펴본다. [편집자주]
최종 업데이트  2024.01.08 최종 업데이트  2024.01.08 06:25:13 최초 생성  2024.01.03 15:2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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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기사 최종 업데이트  2024.01.08 06:25:13 최초 생성  2024.01.03 15:2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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