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KH그룹 배상윤 회장, 은퇴 스포츠 선수 지원 앞장
박성준 기자
2022.11.05 19:54:40
비인기 스포츠 활성화와 인재양성도 나서
KH스포츠단 박명환 선수와 양천구 유소년 야구단 선수들이 재능기부가 끝난 후 사진을 찍고 있다.

[딜사이트 박성준 기자] KH그룹이 블루나눔재단을 통해 비인기 스포츠 활성화를 비롯해 은퇴 선수 지원에 나서고 있다. 블루나눔재단은 배상윤 KH그룹 회장이 이사장을 맡고 있다.


배상윤 회장은 은퇴선수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그들의 재능이 후배들에게 전해져 새로운 스포츠스타가 탄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먼저 야구선수 중에서는 투수출신 박명환 선수, 안지만 선수, 김진우 선수를 지원하고 있다. 축구선수 출신으로는 고종수 선수를, 태권도선수 출신으로는 황경선 선수를 지원 중이다. 이밖에 배상윤 회장은 복싱, 유도, 레슬링 선수 출신 다수를 지원하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의 재능을 살려 초·중·고등학교와 대학 등에서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KH그룹 블루나눔재단은 "2023년에도 더욱 많은 은퇴선수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재능기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알펜시아리조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KH그룹 필룩스 유도단, 국가대표 1차 선발전 금매달 KH그룹 "배상윤 회장 관련 의혹, 사실무근"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할로윈'을 잡아라!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