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할로윈'을 잡아라!
장동윤 기자
2022.10.19 16:13:15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할로윈 포토존·주간 한정 메뉴 등 이벤트 기획

[딜사이트 장동윤 기자]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할로윈 이벤트 'Welcome to the ghost town of Alpensia'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할로윈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경품 추첨 ▲할로윈 주간 한정 메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먼저 중앙광장에 해골 모형과 호박을 활용한 '할로윈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호박을 수확하는 해골 농부', '잭 오 랜턴', '호박 묘지' 등 소품을 통해 할로윈 이벤트 분위기를 한층 더할 계획이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알펜시아 리조트 숙박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알펜시아리조트는 또한 주말인 28~29일 이틀간 '페이스 페인팅', '호박 바구니를 채워라', '할로윈 선물 경품 추첨' 등 리조트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 라운지에서는 할로윈 분위기를 담은 주간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옥시 라운지'에서는 할로윈 핑거쿠기 등 할로윈 콘셉트 디저트와 음료 6종을 맛볼 수 있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는 과일 주스에 해골 초콜렛 장식을 곁들인 'Witch's Shavie' 등 음료 3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에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알펜시아 리조트 '할로윈 포토존'. 사진=KH그룹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3일 개장 KH그룹 필룩스 유도단, 국가대표 1차 선발전 금매달 KH그룹 "배상윤 회장 관련 의혹, 사실무근" KH그룹 배상윤 회장, 은퇴 스포츠 선수 지원 앞장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