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KH그룹 필룩스 유도단, 국가대표 1차 선발전 금매달
김호연 기자
2022.11.09 22:53:53
한희주·이정윤, 70kg·78kg급 나란히 우승
(왼쪽부터)송대남 KH그룹 필룩스유도단 감독, 한희주, 이정윤, 김잔디 트레이너가 8일 국가대표 1차 선발전 70kg급, 78kg급에서 우승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KH그룹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KH그룹은 그룹내 유도 선수단 필룩스유도단이 국가대표 1차 선발전 여자부 70kg급과 78kg급에서 나란히 우승했다고 9일 밝혔다.


한희주와 이정윤은 지난 8일 충남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린 국가대표 1차 선발전 여자부 70kg급과 78kg급 결승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한희주는 70kg급 준준결승에서 유예진(용인대)을 허리채기 한판승으로 꺾은 후, 결승에서 김해미(순천시청)에게 받다리 후리기 절반승으로 우승을 거뒀다. 그는 지난 3월 2022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2차 선발전에서 오른쪽 어깨 반카르트 회전근개 파열로 부상을 입었다. 하지만 부상을 이겨내고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같은 날 78kg급에 출전한 이정윤은 16강, 8강 모두 한판승으로 준결승에 올랐다. 준결승에선 신예 김지윤을 허벅다리 되치기로 꺾었다. 이후 결승전에서 작년 도쿄올림픽에서 5위, 올해 포르투갈 그랑프리에서 1위를 차지한 윤현지(안산시청)를 소매들어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제압하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송대남 KH그룹 필룩스유도단 감독은 "한희주는 부상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음에도 최고의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며 "이정윤도 세계를 위협하는 선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년 5월 세계 선수권대회를 목표로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H그룹 IHQ, 드림픽쳐스21과 업무협약 KH그룹 "북한에 단 돈 1원도 준 적 없다" 알펜시아리조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KH그룹 "배상윤 회장 관련 의혹, 사실무근"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