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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업데이트
2022.05.23
최종 업데이트
2022.05.23 08:14:00
최초 생성 2022.05.11 17:57:47
이슈 메인
5
개의 기사
최종 업데이트 2022.05.23 08:14:00
최초 생성 2022.05.11 17:57:47
준명품 보고서
메트로시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가치 UP
메트로시티의 올해 목표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다. 핸드백을 넘어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용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젊은층을 겨냥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메트로시티의 운영사인 엠티콜렉션은 현재 3개의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2020년 청담에 문을 연 '갈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2.05.23 08:14:00
#준명품
#명품
#매스티지
준명품 보고서
'30주년' 메트로시티 '고군분투' 왜
올해 론칭 30주년을 맞은 메트로시티가 고군분투를 이어가고 있다. 2010년대 초반만 해도 매스티지 브랜드로 인기를 끌었으나 경기 침체로 인해 매출이 꺾이더니 고가의 명품 브랜드와의 경쟁에서도 밀리면서 좀처럼 회복하지 못하고 있어서다. 메트로시티의 운영사인 엠티콜렉션은 최근 3년간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2019년 매출액이 1000억원 밑으로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2.05.23 08:13:45
#엠티콜렉션
#준명품
#명품
준명품 보고서
루이까또즈, 끝없는 내리막길
국내 대표 '메스티지' 브랜드로 통했던 루이까또즈의 실적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2006년 300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액은 2012년 2039억원으로 7배 가까이 늘어났지만 이후 소비 양극화가 이어지며 최근에는 적자로 돌아섰다. 루이까또즈를 전개하는 엑스얼라이언스의 지난해 매출액은 16억원으로 전년 대비 59% 감소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14억원으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2.05.19 08:05:10
#루이까또즈
#중저가
#매스티지
준명품 보고서
고객 접점 확대로 "MZ세대 잡는다"
MCM이 과거 명성을 되찾기 위한 방안으로 택한 것은 고객 접점을 확대다.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시 한번 20~30대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목표다. MCM을 운영하는 성주디앤디의 올해 사업 전략은 MZ세대(20~30대) 공략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해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제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2.05.16 08:15:03
#MCM
#성주디앤디
#마케팅
준명품 보고서
잘나가던 MCM 주춤한 이유는
한때 '루이비통급' 명품 브랜드를 꿈꿨던 MCM이 수년간 어두운 터널을 지나고 있다. 명품 3대장으로 불리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는 코로나19에도 최근까지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으나 준명품급 브랜드인 MCM은 여러 악재에 시달리며 성장이 정체된 까닭이다. MCM 운영사인 성주디앤디의 지난해 매출액은 35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2% 증가했다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2.05.16 08:14:50
#성주디앤디
#MCM
#명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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