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신한카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한정판 카드 선봬
박안나 기자
2023.11.14 13:09:11
우승 엠블럼 각인 카드 발급…메탈카드 3종 증정 이벤트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2023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5차전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경기에서 LG 트윈스 선수들이 6대2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한 후 기뻐하고 있다. 뉴스원 제공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신한카드가 LG트윈스의 2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이 각인된 한정판 'LG트윈스 신한카드'를 발급한다.


신한카드는 LG트윈스가 29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팀이 된 것을 기념해 한정판 카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우승 기념 카드는 29년 만의 우승이라는 의미를 반영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각각 2900명씩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16일부터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카드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LG트윈스 신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용카드 고객 29명과 체크카드 고객 29명에게 굿즈 형태의 LG트윈스 3종 메탈카드(우승 엠블럼, 럭키, 스타 이미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카드 앱을 통해 16일부터 2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신한카드와 LG트윈스의 인연은 20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LG카드가 신한금융지주에 매각되면서 신한카드로 이름을 바꿨다. 신한카드는 매각 이후에도 16년간 LG트윈스의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LG트윈스와 제휴 관계를 인연으로 이번 특별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한카드 문동권號, 건전성↑…본업 중심 내실경영 신한카드 카자흐 법인, IFC서 6천만달러 유치 신한카드, 특별재난지역 추가 금융지원 우리·신한·롯데카드, 독자결제망·디지털 강화 '사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