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비츠로시스, 인니 유비넷시스와 ESS 사업 맞손
최양해 기자
2023.07.24 16:36:49
통신 중계기용 배터리 제공 협력 강화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코스닥 상장사 비츠로시스가 에너지 전문업체 유비넷시스와 이동통신 중계기용 에너지저장창치(Energy Storage System·ESS)와 컨테이너형 ESS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츠로시스는 이번 협력으로 유비넷시스와 함께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통신 중계기용 ESS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 회사는 각종 대형행사장, 대량전력이 필요한 오지, 발전소 시설이 파괴된 전쟁지역 등에 컨테이너형 ESS을 공급한다.


이동통신 중계기용 ESS는 인도네시아를 중점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이동통신 중계기용 ESS는 3G, 4G, 5G 통신 네트워크에 필수적인 요소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사용된다.


비츠로시스와 협력하는 유비넷시스는 한국 엘지유플러스에 통신 중계기용 ESS를 공급하는 주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통신시장에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비츠로시스와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비츠로시스 "국가 입찰사업 경쟁력 회복 총력" 우수정기 "비츠로시스 지분 추가 취득해 주가 안정" 비츠로시스, 43억 규모 철도운영시스템 사업 수주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