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KT, 5G 중간요금제 3종 공개 外
최지웅 기자
2023.04.26 11:30:07
(제공=KT)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KT, 5G 중간요금제 3종 공개 


SK텔레콤, LG유플러스에 이어 KT가 새로운 5G 중간요금제를 출시한다. KT는 오는 6월 2일부터 심플50GB, 심플70GB, 심플90GB 등 3종의 5G 중간요금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요금제는 데이터 20GB당 월정액 2000원의 차등을 둔 것이 특징이다. KT는 ▲만29세이하 전용 'Y덤' 혜택(15종) ▲만65세/75세/80세 이상 연령대별 선택 가능한 시니어요금제(4종) ▲온라인 다이렉트요금제(5종)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KT, 'K-디지털트윈 워킹그룹' 출범


KT는 26일 디지털트윈 산업 육성·확산을 위해 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K-디지털트윈 워킹그룹' 출범식을 개최한다. K-디지털트윈 워킹그룹 출범식은 KT와 언리얼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메가존클라우드, DL이앤씨를 비롯해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모빌테크, 빗썸메타, 삼우이머션, 스타랩스, 어도비코리아, 이지스, 자이언트스텝, 클로버추얼패션, 하이브IM, 홍익대학교, ETRI, OGN, TCAG 총 19개 기업∙기관∙대학이 참여한다.

관련기사 more
(제공=KT)

KT, AI 기반 '이음5G 지능형 관제 솔루션' 상용화


KT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토대로 이음5G 인프라를 손쉽게 관제할 수 있는 '이음5G 지능형 관제 솔루션'을 개발해 상용화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음5G 지능형 관제 솔루션'은 망과 장비 상태를 실시간 확인해 이상 현상을 탐지하는 AI 기술이 적용됐다. 수십 개의 장비 품질 데이터를 사전에 학습한 데이터와 실시간으로 비교 및 분석해 하나의 지표로도 장비의 이상 유무를 가릴 수 있다.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든 제품 포장 친환경 소재로 바꾼다


LG유플러스는 휴대폰 택배상자, 매장 쇼핑백, U+tv 셋톱박스와 와이파이(WiFi) 공유기 등 홈 상품 패키지를 친환경 소재로 바꾼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패키지가 온·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경험하는 '고객 여정 시작점'"이라며 "ESG 경영 확산과 고객경험 혁신, 상품 구매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 리브엠 멤버십 강화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총 60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독은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리브엠 멤버십 가입 고객이 유독 제휴처 중 1가지를 구독하면 월 6천원씩 연간 최대 6회 할인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본사 사옥 (출처=SK텔레콤)

SKT, 골프대회에 AI 기술 입힌다


SK텔레콤이 26일 골프존과 '골프 플랫폼과 AI 접목을 위한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26일 체결했다. 양사는 오는 5월 18일 개막하는 골프대회 'SK텔레콤 오픈 2023'에서 협업에 나설 예정이다. 우선 해당 대회의 예선전인 'SK텔레콤 오픈 아마추어 최강자전'을 오는 5월14일까지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한다. 예선 상위권 참가자들은 5월 21일 대전 소재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