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이벤트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까지 찍은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맞아 '찐한' 마케팅

[딜사이트 김진욱 기자] 게임사 블로믹스가 지난 5일 정식 출시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로믹스는 18일 테일즈런너의 대표 업데이트 시리즈인 '라스트 카오스'에 새로운 두 가지 맵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추가되는 맵은 '4444 트레이닝'과 '악마신전 대난투' 맵이다.
4444 트레이닝 맵은 8대 8 팀 대결로 꼬리잡기와 기차놀이 형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맵이다. 악마신전 대난투 맵은 6대 6 팀전이 가능하다. 이 맵에서는 각 팀에서 1명씩 보스로 변신하여 상대 팀의 타워를 공격하는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출시된다. 최고 등급 복장 '진 아르케'를 비롯해 겨울 테마의 복장 등 아이템 30여 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또 네이버웹툰 인기 캐릭터인 춘배와 마루의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등장하며, 새해 1월 1일부터는 이들의 한복 아이템도 출시될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윈터 테런 홀리데이'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에서 트리를 장식하고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공원에서 만날 수 있는 마스코트 '라온이'를 통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을 선택하는 '라온이의 선물 트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 추천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