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K텔레콤, A. 전화 업데이트 아이폰도 통화녹음 外
최지웅 기자
2023.10.24 15:57:10
(제공=SK텔레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아이폰도 통화녹음 가능"…SK텔레콤, 'A. 전화' 업데이트

SK텔레콤이 아이폰에서도 통화 녹음 기능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인공지능(AI) 개인비서 서비스 '에이닷'의 아이폰 앱에서 'A. 전화'를 통해 통화녹음, 통화요약 등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A. 전화'는 음성통화에 집중됐던 기존 전화 서비스와 달리 AI가 통화 내용의 맥락을 분석하고 통화유형과 요약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SK텔레콤 가입자는 이날부터 아이폰 버전 에이닷 업데이트로 'A. 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제공=KT)

KT, 현대건설·stc그룹과 사우디 디지털 인프라 구축 협력

KT가 현대건설, stc그룹과 함께 사우디아라비아 미래 50년을 위한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앞장선다. KT는 지난 23일(현지시간) 한국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한국-사우디 건설협력 5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현대건설, stc그룹과 '사우디아라비아 디지털 인프라 발전 및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에 참여한 기업들은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스마트시티 등 사우디아라비아의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필요한 기술 역량과 노하우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제공=이니텍)

이니텍, IBK투자증권과 문서 디지털화 단독 계약

KT그룹의 금융 보안 전문기업 이니텍이 IBK투자증권과 문서 디지털화 서비스인 '다큐제로'를 제공하는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다큐제로는 기업들의 성공적인 페이퍼리스를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문서 전자화 서비스다. 종이문서 전자화 작업은 물론 보관, 열람, 증명, 다운로드까지 다양한 기능을 원스톱으로 수행할 수 있다. 앞서 이니텍은 올해 초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인증하는 '전자화 문서관리 규정'에 등록한 후 KT공인전자문서센터와 다큐제로 공동 상품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제공=LG유플러스)

LG U+, 월 4만원대 중소기업 전용 'U+와이파이오피스' 출시

LG유플러스가 10인 이상 소규모 사업장을 겨냥해 월 4만7300원에 매장별 맞춤형 무선 인터넷 환경을 구현하는 'U+와이파이오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U+와이파이오피스는 기업전용인터넷(AP) 서비스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한다는 장점을 가진다. AP 1대당 25~30명이 동시에 접속할 수 있으며, 다수의 AP가  연결되더라도 IP 충돌없이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