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아시아나항공, 고객 참여형 SNS이벤트 진행 外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2023.02.20 15:03:55

◆아시아나항공, 고객 참여형 SNS이벤트 진행

(사진=아시아나항공)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다음달 19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랜덤여행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잉 후 'AR필터'로 사진을 촬영하고, 아시아나항공(@flyasiana)를 태깅해 본인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3월 19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최우수 게시물을 선정 ▲장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하와이·뉴욕·파리 중 선택) ▲단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방콕·타이베이·오사카 중 선택)를 증정한다. 아울러 매주 우수 게시물을 선정 ▲보스 QC45헤드셋(매주 1인, 총 4인) ▲아시아나 A350 모형항공기(매주 5인, 총 20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주항공 스포츠 위탁 수하물 서비스 가입자수 증가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스포츠 관련 위탁 수하물 무제한 서비스인 '스포츠 멤버십'과 '골프 멤버십'의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의 현재 스포츠 멤버십 회원수는 3560명으로 본격적으로 국제선 운항이 재개되기 전인 지난해 2월 기준 84명에 비하면 가입자 수가 42배 가량 성장했다. 지난 1월16일에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골프 멤버십'도 서비스 초기임에도 한 달간 400여명이 가입하는 등 빠르게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다. 스포츠 멤버십과 골프 멤버십은 각각 14만9000원과 12만9000원의 연회비만 내면 각각 스키와 스노보드 등의 스포츠 용품이나 골프 용품을 1년동안 횟수에 제한없이 수하물 요금을 면제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다.


◆에어부산, 한달 간 제주 노선 항공편 임시 증편

에어부산 A321네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약 한 달간 제주 노선 항공편 100여편을 임시 증편해 좌석난이 심화되고 있는 제주노선 이용객의 이동 편의를 제고한다. 임시 증편 대상 노선은 ▲부산-제주 60편 ▲김포-제주 48편으로 이번 증편 운항으로 총 2만1564석이 추가된다. 지난 1월부터 2월 중순인 현재까지 에어부산 제주 노선의 평균 탑승률이 약 90% 중반을 기록하는 등 겨울방학과 봄방학을 맞아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며 좌석난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에어부산은 좌석난 해소를 위해 제주 노선 추가 항공편 투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봄옷 쇼핑 지원금 제공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동반자별 여행지 추천과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우리 함께 봄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 개시되는 기획전은 예약 고객 대상으로 봄 옷 쇼핑 지원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S.I.VILLAGE가 함께 봄 여행지에서 입을 봄 옷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25만원 상당의 쿠폰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S.I.VILLAGE 10만 원 쿠폰팩 ▲하나투어 10만 마일리지 할인 쿠폰과 여행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I.VILLAGE 5만 e포인트(40명)를 제공한다. 28일까지 한정 진행 후 종료한다.


◆노랑풍선, 최대 20만원 할인 봄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투어)

노랑풍선이 '평일 출발 할인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7일까지 단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평일(월~목요일)에 출발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을 얼리버드 특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평일 출발 할인해 봄' 이벤트에서는 ▲일본 ▲동남아 ▲대만 ▲괌&사이판 ▲제주도 등 짧고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단거리 여행(3~6일)과 ▲미주 ▲유럽 ▲호주 ▲뉴질랜드 등 여유로운 일정으로 떠나는 장거리 여행(7~12일) 등 총 두가지 영역으로 구분된다.


◆여행이지, 봄 맞이 여행 기획

(사진=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전문 브랜드인 여행이지가 오는 3월 31일까지 '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이미 출발을 확정했거나 최소 인원 기준 미달 우려가 없는 상품들로 구성해 예약 후 출발을 확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봄 시즌인 2월부터 4월 중순 사이에 출발하는 일본, 동남아, 유럽, 미주, 남태평양 등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국내 여행과 동남아 골프 여행 등 총 60여개의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