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中 '티몰'서 본격 판매개시
[신송희 기자] 쌍방울(대표 양선길)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 산하 B2C 오픈 마켓 ‘티몰’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티몰은 알리바바 그룹이 글로벌 브랜드 판매를 위해 만든 해외 전자상거래 쇼핑몰로, 중국 전자상거래 사이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쌍방울 중국유통사업본부 이상화본부장은 “우선 중국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30여개 품목부터 판매를 시작했다”면서 “중국에서 인기가 좋은 제품군을 위주로 1차 목표인 약 150여개에 달하는 품목을 판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중국 온라인채널을 통한 구매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쌍방울은 지난 2월에도 중국 전자상거래 B2C 온라인쇼핑몰 중 매출액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징동닷컴(JD.com)’과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타오바오’에서 물품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