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호남지역 진출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2.27 10:25:38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호남지역 진출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북도청점 오픈을 시작으로 호남지역 진출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전북도청점이 전라북도청, 경찰청, 교육청 등 관공서를 비롯해 상업시설, 교육시설, 오피스, 주거지가 밀집한 곳에 위치해 '노브랜드 버거'를 알릴 수 있는 거점으로 적합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전북도청점 오픈을 발판 삼아 호남지역에서 가맹점을 확대하고 연말까지 전국 250호점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JENM, '바니스 뉴욕 컬렉션' 100주년 기념 봄 신상품 선봬


CJ ENM의 '바니스 뉴욕 컬렉션'이 뉴욕 프리미엄 패션 '바니스 뉴욕'의 론칭 100주년에 따라 이를 기념하는 봄 컬렉션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CJ ENM이 '바니스 뉴욕'의 국내 패션에 관한 독점 라이선스를 취득한 후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첫 컬렉션이다. 이번 신상품은 '깜뽀레(CAMPORE)'의 트위드 원단을 활용한 한정판 트위드 자켓과 '브레코 테실레(Breco Tesseile)'의 프리미엄급 자카드 원단을 사용한 자켓, 볼륨 스커트, 쇼트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빈폴키즈, 신학기 맞이 스타일링 제안

관련기사 more

빈폴키즈가 올해 초등학교 입학식을 앞두고 클래식하고 세련된 '초딩 패피룩'을 제안한다고 27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리버서블 트렌치코트와 함께 아이보리·옐로우·핑크 등 화사한 컬러에 케이블짜임의 풀오버 니트, 옥스포드 소재의 셔츠 등을 활용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스웨트 셋업 상품도 출시해 방과후 활동에 적합한 스타일링도 제안했다 .


◆LF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 출시


LF 헤지스가 봄·여름(S/S)시즌을 맞아 아이코닉 니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정통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아이템으로, 기존에는 남성복에서만 출시됐지만 여성복으로 범위를 확대해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회사 측은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최고급 면 소재인 피마 코튼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헤지스 로고를 자수 형태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코오롱FnC, 지속가능 전시 '조각 모아, 봄' 진행


코오롱스포츠가 2월23일부터 6월21일까지 솟솟리버스 제주에서 일곱 번째 지속가능 전시 '조각 모아, 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업사이클링 설치미술 작가 김은하와 협업한 전시로 코오롱스포츠의 재고와 상품을 제작하고 남은 부자재 등을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콜라비 등의 대형 조형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출시


설화수가 더욱 강력해진 피부 효능을 구현한 '윤조에센스 6세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설화수의 시작과 함께 출시돼 끊임없이 진화해 온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6세대 제품은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가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속부터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출시되며, 3월1일부터 전국 설화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애경산업, 2080 키즈 펌핑 치약 출시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키즈 펌핑 치약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제품에 담아 아이들에게 즐거운 양치 시간을 선사하고, 아이들 스스로 건강한 양치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펌프 타입의 어린이 치약이다.


◆대명 소노펫, '어질리티 클럽' 2기 모집


대명소노그룹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어질리티 클럽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활동기간은 3월20일부터 5월21일까지다. 이번 어질리티 클럽 2기는 5월 개최 예정인 한국어질리티연합주최 '리즈 도그스포츠 챔피언십' 출전을 포함해 소노펫의객실, 카페&레스토랑 등 반려동물 전용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1번가, '신선밥상' 서비스 오픈


11번가가 상품 품질이 뛰어난 산지 생산자의 신선식품을 직배송해주는 '신선밥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검증된 생산자와 파트너십을 맺고 품질이 보장된 프리미엄 식재료를 산지프레시센터(LFFC)에서 고객의 밥상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베타 서비스로 제공 중이며, 산지 생산자와의 상품 라인업을 늘려 상반기 중 공식 전문관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다.


◆GS더프레시, '우리동네 생활물가 안정' 프로모션 진행


GS더프레시가 오는 3월1일부터 4주간 '우리동네 생활물가 안정' 테마로 세일 행사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초특가 위크 ▲1+1 및 할인 위크 ▲GS PAY 할인 위크 ▲사은행사 위크로 주차별 진행한다. 첫 주에는 삼겹살·오겹살·목살 500g을 할인 판매하고, 둘째 주에는 100여개 이상의 상품을 1+1 제공한다. 또한 GS PAY 위크에는 PAY결제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CU, 원피스 콜라보 상품 쏟아진다


CU가 업계 단독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공식 제휴를 맺고 간편식사, 안주류 등 총 18종으로 구성된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원피스는 주인공 몽키·D·루피가 동료와 함께 세계 제일의 보물인 원피스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콜라보 상품은 '루피의 주먹고기한상 도시락', '상디의 디아블잠브 햄버거', '프랑키의 미트칠리 펜네파스타' 등이며 이달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