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제일제당,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外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구예림 기자
2024.03.11 09:28:17

◆CJ제일제당, 미쉐린 셰프와 함께할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구예림 기자] 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인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K-스타쥬'는 유망 한식 셰프를 발굴, 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식을 세계적인 미식의 반열로 끌어올리기 위한 기반을 견고히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2기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2스타 레스토랑 ▲권숙TN 1스타 레스토랑 ▲소설한남 ▲솔밤 ▲에빗(EVETT)이 참여한다. 영셰프들은 최정상에 있는 셰프들의 곁에서 한식에 대한 식재료 및 레시피 아이디어, 그리고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한식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미식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데 초점을 뒀다. 'K-스타쥬' 2기 참가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퀴진케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4월부터 두 달간 실습을 진행한다. 인턴 종료 후에는 평가 결과에 따라 퀴진케이 소속 셰프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쓱닷컴이 "쏜다"…창립 5주년 행사 '오쓱DAYS' 개최


SSG닷컴이 창립 5주년 기념 행사인 '오쓱DAYS'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SSG닷컴은 고객에게 인기있는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다이슨 헤어의 드라이기·공기청정기·청소기와 이외 브라운 전기 면도기, 휘슬러 조리용품, 마이크로 킥보드, 파인캐디 골프거리측정기 등을 선보인다. 또한 매일 2회에 걸쳐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와 쓱라이브(SSG.LIVE) 방송도 매일 편성했다. 쓱닷컴의 대표 그로서리 할인 행사인 '푸드 쓱세일'은 오는 14일까지 연다. 신선·가공식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발급하며 CJ 햇반 흑미밥, 제주 삼다수 등 생필품을 혜택가에 판매하는 타임딜 이벤트도 매일 두 차례 진행한다.


◆CJ온스타일, '프란츠'의 투명 선패치 신제품 최초 론칭

관련기사 more

CJ온스타일이 오는 19일까지 투명 선패치 대표 브랜드 '프란츠'와 함께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란츠는 올해 리뉴얼된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를 국내 최초로 CJ온스타일에 선보인다. 프란츠는 바이오센서연구소㈜가 운영하는 국내 코슈메티컬 브랜드로, 올해 첫 출시한 신제품은 0.012mm의 얇은 두께와 투명한 필름으로도 UV-B 99.9%, UV-A 98.6%의 높은 자외선 차단율을 가지고 있으며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란츠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발보다 얇은 원단을 사용해 기존 투명 선패치 대비 높은 투명함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함께 사용하는 펩타이드 부스팅 에센스는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조됐다. 줄기세포 배양액이 포함되며 리뉴얼된 신상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오는 12일 모바일 라이브쇼, 16일에는 TV라이브, 19일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출시


정관장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고루 챙길 수 있는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들의 활기찬 하루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즐겁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A, E, C, B1, B3, B6,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셀레늄을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구미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망고맛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을 하루 2개 섭취하면 총 9가지 비타민·미네랄 모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한국인 영양소 섭취 3~5세 기준) 대비 100% 이상 충족한다. 휴대도 간편한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 6대 뷰티 브랜드 '1+1' 할인…'봄 신상 페스타' 실시


에이블씨엔씨는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자사 브랜드별 인기 화장품을 최대 '1+1' 할인하는 '봄신상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미샤,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6대 주력 브랜드의 2500여가지 인기 품목이 대상이다. 아울러 페스타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최대 75% 할인의 파격적인 특가로 새로운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원데이 특가 제품은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서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일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대표 브랜드 미샤의 경우 올해 SS시즌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라인을 중심으로 봄 신상 페스타를 전개한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과 보랏빛 파운데이션(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30% 할인하고,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과 보랏빛 쿠션(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1+1에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미리 온 동행축제'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참여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을 통해 경제 활성화를 돕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 촉진 행사다. 배민은 정부가 주관하는 소비 촉진 행사인 동행축제에 2021년부터 매년 동참하고 있다. 미리 온 동행축제는 5월 열리는 '2024 봄빛 동행축제'에 앞서 초봄 시즌 내수 진작을 위해 열리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행사다. 배민은 오는 17일까지 총 12개 인기 치킨 중소 브랜드 메뉴를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브랜드는 ▲치킨플러스 ▲티바두마리치킨 ▲떡참 떡볶이&치킨 ▲부어치킨 ▲호치킨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 등이다. 배민은 해당 브랜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6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일본 상품도 '로켓직구'…와우회원은 무조건 무료배송


쿠팡은 11일 미국, 중국, 홍콩에 이어 '로켓직구' 일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켓직구는 쿠팡이 제공하는 빠르고 편리한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다. 쿠팡은 이번 로켓직구 서비스를 통해 닛신(Nissin), 메이지(Meiji), 르타오(LeTao), AGF 등의 ▲식품·간식류,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생활용품·뷰티 브랜드 센카(Senka), 비오레(Biore), 피노(Fino), 츠바키(Tsubaki), 일본 피앤지(P&G)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 이시다(Ishida), 조셉조셉(Joseph Joseph) 등 유명 ▲홈·키친 브랜드 제품과 지브라(Zebra), 미쓰비시(Mitsubishi), 펜텔(Pentel) 등 ▲도서·문구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론칭을 기념해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일본직구 전 상품 및 일부 미국, 중국 상품을 대상으로 4만 5000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엄선된 일본직구 상품들 위주로 단 하루 할인 혜택을, 카테고리별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에 나선다.


◆롯데월드에 BBQ치킨이 '쏙'…부산 이어 서울에 신규 매장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이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매직아일랜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BBQ는 지난달 문을 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점'에 이어 '잠실 롯데월드점'까지 오픈하며, 한국 대표 대도시 서울과 부산 속 세계적 규모의 테마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잠실 롯데월드점은 매직아일랜드 내에서도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2층 495.8㎡(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넓은 실내 공간과 테라스 공간 등 놀이공원 컨셉에 맞춘 화려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치킨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와 프리미엄 치킨 버거, 해산물파스타, 통다리바베큐 치킨 라이스, 닭가슴살 그릴드 샐러드 등 단품과 세트 포함 총 57종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LF 질스튜어트 뉴욕, '고 웨스트(GO WEST)' 컬렉션 출시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은 24SS 시즌 '고 웨스트(GO WEST)' 남성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희망과 자유를 찾아 떠난 19세기 미국 서부 개척자들의 정신을 담은 '고 웨스트'를 메인 키워드로 디자인됐다. 또한 남성들의 '오피스코어룩(Office-Core Look)'을 제안한다. 오피스코어룩은 '오피스(Office)'와 '코어(Core)'의 합성어로, 기존 단정하고 획일적인 오피스룩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개성을 더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격식을 차리면서도 트렌디함을 살린 코디로, 엔데믹 시대 사무실 패션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트위드 조직 블루종 점퍼'가 있다. 섬세하게 짜인 투톤 트위드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미 오버핏 디자인과 함께 입체적인 형태감이 돋보이는 점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면 혼방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도 돋보인다. 소맷단과 밑단에 스냅 버튼 여밈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시즌 질스튜어트 뉴욕의 '고 웨스트' 컬렉션 상품과 화보는 LF몰과 질스튜어트 뉴욕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오푸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론칭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한국 인기 길거리 음식 및 대표 분식 메뉴를 총망라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Korean Street Food)' 라인을 론칭하고, K-푸드 외연 확장에 나선다.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는 크게 간편 식사류와 디저트류의 두 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식사류는 기존에 판매 중인 ▲만두 ▲떡볶이 ▲김말이 ▲어묵바에 더해 ▲김밥 ▲핫도그 ▲전 등 신규 3개 품목을 늘린 7개 품목(총 20종)이다. 디저트류는 기존 판매되는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 곡물스낵까지 4개 품목(총 8종)으로 운영된다. 가장 힘을 쏟고 있는 품목은 미국에 'K-김밥 대란'을 몰고 왔던 김밥이다. 현지 소비자의 선호도를 고려해 야채, 매콤어묵, 잡채 등 3종으로 출시하며, 밥 양은 줄이고 속재료를 든든히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골프존파크,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 진행


㈜골프존은 활력 넘치는 계절 봄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2주간 골프존 실력등급 ◆학 ◆까치 ◆참새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혜택의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는 봄철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에 스크린골프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코스의 라운드를 간편하고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는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학, 까치, 참새 등급 회원이라면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스트로크 모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라운드 지원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11일과 18일 오전 10시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주차별 선착순 3000명에게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모바일이용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1인 1매 한정이지만 1, 2차 중복 수령은 가능하다.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바람막이 화보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지난 8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은 봄에 입기 적합한 두께감의 뉴발란스 대표 바람막이 상품으로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뉴발란스만의 감성을 담았다. 해당 상품은 여유있는 가슴둘레와 레글런 소매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유 화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을 비롯해 '헤리티지 웜업 자켓', '컬러블록 웜업 자켓' 등 다채로운 바람막이를 큐레이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百, "봄 알리는 예술 작품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3월 한 달간 봄을 알리는 '블라섬아트페어'를 열고 도심 속 갤러리로 변신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라섬아트페어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갤러리가 직접 엄선한 작품을 매장 곳곳에 전시하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신세계는 기존 본관 3층과 4층에서 진행하던 블라섬아트페어를 올해부터 전 층으로 확대해서 선보인다.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백화점 곳곳에서 봄의 계절적 감성과 함께 예술 작품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설악산의 사계절 자연풍경을 담은 김종학 작가의 '꽃'과, 시들지 않는 꽃을 피우는 작가로 알려진 나난 작가의 캔버스 작품 등이 있다.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출시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과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18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1년부터 10년 넘게 용기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농심 사발면' 고유의 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 특유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고, 김치사발면맛은 아삭한 김치 건더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40년 넘게 사랑받은 사발면 고유의 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간식, 야식은 물론 식단관리 중에도 가볍고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