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노랑풍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外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2024.02.23 10:12:43

◆노랑풍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제공=노랑풍선)

[딜사이트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노랑풍선은 패키지 여행사로는 처음으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YOU LOVE 유럽♥노랑풍선'을 오픈한다.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서울에서 최소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달 23일부터 3월3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YOU LOVE 유럽♥노랑풍선'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인 ▲그리스 ▲튀르키예 ▲북유럽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 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전문가에게 즉시 상담 받을 수 있는 '상담존'을 구성하고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예약 시 즉시 할인(10일 이하 상품 10만 원.11일 이상 상품 15만 원) 및 와인(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 대상/북유럽 상품 제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1주년 이벤트 진행

(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t'way plus)'가 1주년을 맞이해 특별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티웨이항공은 '멤버십 회원 전용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독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총 27개 국제선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멤버십 회원 전용 항공권 초특가 이벤트는 오직 티웨이플러스 회원만을 대상으로 일본, 동남아, 호주 등의 인기 노선에 대한 항공권을 초특가 운임으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티플1주년'을 적용하면 편도 노선별로 최대 30%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티웨이플러스 회원 중 최다 탑승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티웨이플러스 회원 중 티웨이항공을 가장 많이 이용한 6명에게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안내된다.


◆제주항공, 중대재해 예방 위한 상생 간담회 개최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왼쪽에서 여덞번째)와 협력사 안전보건책임자와 관리감독자들이 21일 오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항공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중대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문화 실천을 위한 상생 간담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21일 오전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지상 조업 등 13개 협력사의 대표이사를 포함한 산업안전보건 관리자를 초청해 중대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문화 실천을 위한 상생 간담회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more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 "상품 다양화, 점유율 확대" 티웨이항공, VA와 인터라인 협정…연계운항 外 노랑풍선, '2024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 外 하나투어, 대한항공 도야마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外

이날 간담회에서 제주항공은 참석자들에게 ▲산업재해 통계 현황 및 안전보건수준 평가결과 분석 ▲제주항공과 협력사간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관련 주요 사항 등에 대해 설명하고 협력사 안전보건관련 개선 및 발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사업장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유해·위험요인을 사전에 발굴하고 이를 개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인식을 공유하는 한편, 강력한 실행의지를 가지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대한항공, 골퍼 리디아 고와 '엑설런스 프로그램' 후원 협약

우기홍 대한항공 대표이사 사장(오른쪽)과 프로골퍼 리디아 고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 프로골퍼 리디아 고(27·뉴질랜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엑설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은 앞으로 1년 동안 리디아 고가 국제 대회 출전 및 전지훈련에 참가하기 위해 자사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프레스티지 항공권을 무상으로 지원하게 된다.


대한항공은 2006년부터 엑설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문화예술 등 국민의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인 인사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재 후원 대상자로는 유승민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과 피아니스트 임윤찬, 프로골퍼 박민지가 있다. 대한항공은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와 2024 파리 올림픽 등에 참가해 뛰어난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는 리디아 고를 후원 선수로 선정했다. 리디아 고는 한국에서 태어나 어릴 때 부모와 함께 뉴질랜드로 이민 간 한국계다.


◆진에어, 필리핀 바기오에서 봉사활동 진행

(제공=진에어)

진에어가 올해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필리핀 바기오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진에어 객실승무원들은 바기오 아동보육시설을 찾아 벽화 도색, 보수 공사를 비롯해 태권도 체조, 양치 교육 등 놀이 활동과 문화 교류를 실시했다.


또한 현지에서 바자회를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했다. 진에어는 바자회를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전에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의류, 장난감, 문구류, 육아용품, 화장품 등의 물품이 마련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