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코리니, 뉴욕 찍고 美 전역으로…서비스 확장
박안나 기자
2024.02.21 08:50:20
23일 롯데월드타워서 고액 자산가 대상 뉴욕/LA 부동산 투자세미나
(제공=코리니)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미국 부동산 종합 솔루션 플랫폼 기업인 코리니(Koriny)가 서비스 제공 지역을 미국 내 5개 지역으로 확대한다. 활동 영역을 넓혀 보다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코리니는 뉴욕을 중심으로 펼쳤던 부동산 서비스를 뉴저지, LA, 하와이, 마이애미 등 지역에서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리니 관계자는 "그동안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누적된 거래건수가 7000건에 육박한다"며 "수많은 거래로 축적된 노하우와 강력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미국 내 부동산 서비스지역을 확대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리니는 미국 부동산 종합솔루션 플랫폼 기업이다.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4월드트레이드센터(4 World Trade Center)에 본사와 서울 강남 파이낸스 센터에 지사를 각각 두고있다. 2017년 설립 이후 뉴욕 부동산을 중심으로 임대 및 매매 컨설팅, 자산관리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코리니, 중앙대 도시계획·부동산학과와 산학협력 코리니, 이지스자산운용과 美부동산 투자 맞손 美부동산플랫폼 코리니, 우리은행과 전략적 제휴 강화 美부동산 플랫폼 코리니, 부동산 세미나 성료

코리니는 주거용 외에 상업용 부동산 관련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 및 스타트업 회사를 위해 오피스 임차 혹은 매입, 프랜차이즈 및 주재원 임차 등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이달 23일에는 롯데월드타워 WM 센터에서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2024년 뉴욕/LA 부동산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  뉴욕과 LA부동산 시장 현황 및 투자 전망, 미국 투자 이민 및 영주권 취득 관련 프로그램 등 내용이 다뤄진다. 


문태영 코리니 대표는 "활동 지역을 메이저 지역으로 확장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미국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 대상으로도 서비스를 확대해 미국에 진출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