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hy, 가정의 달 '최대 40%' 할인행사 실시
유범종 기자
2023.04.28 10:00:10
간식에서 산삼까지 소비자 선택 폭 넓혀
(제공=hy)

[딜사이트 유범종 기자] h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40%에 달하는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hy는 내달 어버이날을 비롯해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들이 포진해있는 만큼 다채로운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소 1만원에서 프리미엄 선물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간식 등 가벼운 선물부터 건강기능식품과 산삼 등 고가의 상품까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꽃 배송도 만나볼 수 있다. 어버이날인 5월8일의 경우 예약배송으로 진행한다. 스프레이 카네이션과 스프레이 델피늄을 포함해 다양한 꽃 배송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hy, 메쉬코리아 인수 마쳤다

기획전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전국의 1만1000여명의 프레시 매니지가 무료로 배송한다. 원하는 날의 지정배송도 가능하다. hy는 이 외에 감사편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자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프레딧 상품권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받게 된다.


참여방법은 프레딧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이벤트 페이지 내 제품을 선택하고 감사편지와 함께 상품을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7일 발표할 예정이다.


hy 플랫폼CM팀 담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모음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마음을 담은 품격 있는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